본문 바로가기
일식/┠ 일식 코스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132호> (현수사/녹번역/일식정식)

by 비어벨_다음 2008. 6. 11. 00:32
반응형
은평구청 앞에 있는 일식 전문 '현수사(鉉壽司)'에 다녀왔어요..
 
한가로운 공휴일에 가족과 함께
점심을 먹기 위해서 방문했어요..
 
평일에는 사람이 많더니 쉬는 날이라서 그런지 한가롭네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에 우리만 있었어요.. ^^
 
오후 12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는
런치 코스를 주문할 수 있어요..
 
낮 특정식(20,000원)과 낮 정식(15,000원)이 있는데
'낮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참고로 사진의 음식은 죽, 샐러드, 미소된장국,
알밥 외에는 모두 3인분 기준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용으로 나오는
죽과 샐러드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멍게 이구요..
꽤 썽썽해서 후루룩 먹어줬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침개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은행과 팽이버섯구이도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콘버터 이구요..
기본으로 나올만한 전채요리는 다 나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인 회가 나왔어요..
붉은색은 참치이고 나머지는 다 농어예요..
 
원래는 여러 종류의 회가 나오는데 방문했던 시간에는
손님이 우리 밖에 없어서 농어 한 마리만 잡았나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회가 정말 싱싱해서 쫄깃쫄깃하네요..
 
다양한 종류의 회를 먹지 못한 것은 아쉽지만
비록 막 뜬 회라는 느낌이 들어서 신뢰도는 더 높았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배추와 당근 등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선조림이에요..
무슨 생선인지는 모르겠는데 맛나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삼치가 먹기 좋게 잘 구워졌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이에요..
튀김은 그냥 평범한 스타일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선초밥 이구요..
역시 새우초밥과 농어초밥이에요..
 
모두 9개로 1인당 3개씩인 셈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는 그냥 평범한 스타일이고
농어는 회와 마찬가지로 쫄깃쫄깃해서 좋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밥과 같이 먹으라고 나온 미소된장국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운탕이에요..
 
매운탕도 역시 농어를 이용해서 끊였다고 하네요..
농어 한 마리를 제대로 잡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난한 스타일의 알밥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인 김치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식으로 나온 사과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수사(02-355-0233)는
은평구청 앞에 있어요..
 
3호선 녹번역 5번 출구로 나와 은평구청 방향으로 가다가
은평구청으로 우회전해서 조금만 가다가 구청 정문 바로
오른편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들어가면 오른편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변으로 하면 되는데
주차가 다 됐을 때는 구청을 이용하면 되구요..
 
바쁜 시간에는 음식 날라주시는 분이 따로 있는데
한가한 시간이다보니 요리사 분이 직접 서브해주시네요..
 
 
은평구청 근처에서 일식 정식 먹기에
괜찮은 곳인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