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일식 코스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85호+> (토오미/강남역/요리주점)

by 비어벨_다음 2008. 3. 11. 23:09
반응형
신개념의 맛있는 요리주점 '토오미(土五味, To5mi)'에 다녀왔어요..
 
저녁에 뷔페에 다녀와서 배가 빵빵한 지라
간단한 안주와 술을 마시기 위해서 방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안주예요..
완두콩과 해초무침이 깔끔하게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GOLD 야마카케(ゴ―ルド山掛け)' 이구요..
 
가격은 9,5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살짝 양념한 참치와 부드러운 산마 위에
금가루를 뿌린 건강메뉴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달걀노른자가 예쁜 색감을 발휘하고 있네요..
 
참치는 산마 아래에 베이스로 깔려 있어요..
하얀색 아래로 보이는 붉은색이 참치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는 건강을 위해서 마즙이나 마죽을
먹은 것 외에 이렇게 요리로 먹은 것은 처음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냥 마만 먹으면 조금 밋밋할 텐데
참치가 있어서 먹는 느낌을 좋게 만들어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히또구찌 마구로 도후(一口つけまぐろ豆腐)' 이에요..
 
이것도 가격은 9,5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깨소스 위의 두부, 두부 위의 참치,
참치위의 날치알이 잘 어울리는 요리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스로 깔린 참깨소스와 그 위의 신선한 두부와
참치가 입안에서 매우 잘 어우러져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순과 날치알도 곁들어져 있어서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네요.. 츄릅~~
 
앞으로도 종종 시켜먹을 것 같아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와인으로 분위기를 내 봤어요..
 
전체적인 느낌은 일본식 이지만,
와인을 마셔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와인과 요리들 이구요..
이 두 가지 요리 모두 조화를 이루는 요리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GOLD 야마카케는 자극적인 소스가 없는 스타일로
마를 무난하게 먹을 수 있게 해주는 요리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금가루 뿌려진 음식은 처음 먹어봐요..
건강을 생각해서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히또구찌 마구로 도후는 1개당 약 1,600원 정도로
양이 약간 적은 편이지만 맛있어서 비싸다는 느낌은 안 들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입에 쏙 넣어서 먹어야 맛있어요.. >.<
 
입이 작은 사람은 한 번에 먹기 버거울 수도 있지만
그래도 한 입에 먹는 게 맛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와인 마시고 나서는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운 '매화수'를 마셔 줬어요.. ㅋㅋㅋ
 
가격은 4,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오미는 엄선된 재료를
사용한다고 홍보 하고 있어요..
 
두부(100%국내산콩), 생선(동해직송), 마늘(의성마늘)
천연조미료, 올리브유, 천일염(구운소금)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디톡스(Detox)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디톡스란 몸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여
체내에 쌓인 노폐물이나 독소를 체외로 배출시켜
건강해지는 체내정화의 의미라고 하는군요.. =.=
 
 
토오미(02-3477-1004)는
2호선 강남역 6번 출구 앞 외환은행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지하로 내려가면 오른쪽이 기린, 왼쪽이 토오미예요..
 
홈페이지는 www.to5mi.com 이구요..
 
 
토오미의 뜻은 다음과 같네요..
 
토(土): 자연 본연의 신선한 재료
오(五): 오감을 즐겁게 하는 요리
미(味): 몸과 마음이 즐거운 맛
 
 
다양한 칼라의 벽면색상과 화려한 조명의 인테리어로
분위기는 상당히 아늑해요..
 
서비스는 매우 좋아요..
 
반응 속도도 매우 빠르고
궁금한 거 물어보면 잘 알려주네요..
 
 
맛있는 요리와 술을 즐기기에
매우 괜찮은 다이닝 이자카야예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