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일식 코스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85호++> (토오미/강남역/다이닝이자카야)

by 비어벨_다음 2008. 7. 28. 11:19
반응형
오감만족 '토오미(土五味, To5mi)'에 다녀왔어요..
 
지인들과 즐거운 술자리를 갖기 위해서
강남역에서 맘에 드는 주점인 토오미에 방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안주로 해초무침과 완두콩이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항정살 직화구이(航程肉直火やき)' 이구요..
가격은 13,5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오미의 베스트 메뉴라서 자리에 앉자마자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큼하게 버무려져 있는 비타민 가득한 야채가
바삭바삭한 항정살과 너무나 잘 어우러지는 요리예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항아리 동파육(甕角肉)' 이에요..
가격은 15,5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도 겸하고 있어서 고기 요리 중
베스트 메뉴 하나 더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살살 녹아드는 부드러운 삼겹살이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
 
사람에 따라서는 약간 느끼하게
여겨질 수도 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쯔나미 in 토오미(つなみ in 土五味)' 이구요.
가격은 2,8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맥주, 소주, 사케를 섞어 마시는
일명 폭탄주이지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술은 가볍게 매화수로 마시기 시작했는데
지인들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컵의 크기를 정말 잘 맞추어서
딱 한 잔 분량이 나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흔들어서 마실 수도 있지만
갠적으로 흔들지 않는 게 더 나은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가사끼풍 해물 수제비(長崎風海産物すいとん)' 예요..
가격은 19,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늦게 온 지인을 위해서 추가로 주문한 요리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쫄깃한 수제비와 다양한 해물이 어우러져
구수하고 칼칼한 국물이 풍미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는
약간은 럭셔리한 수제비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물뿐만 아니라 국물도 맛있어서
어느 덧 다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육수 리필해서 먹었어요..
가격은 1,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건더기 다 먹고 나서는 우동을 추가해서
또 맛있게 끊여서 먹어줬어요..
 
가격은 2,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해물과 수제비도 맛있고
우동과도 또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메뉴예요..
 
구수한 국물이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네요.. ^^
 
 
토오미(02-3477-1004)는
2호선 강남역 6번 출구 앞 외환은행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지하로 내려가면 오른쪽이 기린, 왼쪽이 토오미예요..
 
홈페이지는 www.to5mi.com 이구요..
 
 
분위기도 아늑해서 좋고
서비스도 좋은 곳이에요..
 
지인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술 한 잔 하기 괜찮은 주점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