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일식 코스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119호> (설참치(불광점)/불광역/참치)

by 비어벨_다음 2008. 5. 15. 00:42
반응형
혼마구로 전문점 '설참치(雪참치)' 불광직영점 다녀왔어요..
 
조촐한 모임을 갖기 위해서 2월말에 방문했어요..
 
참치 메뉴로 보통(20,000원), 스페셜(25,000원), 특스페셜(35,000원),
골드(50,000원), 로얄(70,000원), 프리미엄(100,000원)이 있이요..
 
스페셜로 주문했는데 스페셜부터 참치 종류가
추가 되고 무한 리필이 된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용으로 나오는 죽과 미소된장국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멍게 등 해산물 애피타이저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입가심을 위한 밑반찬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식 집이니깐 락교와 단무지 등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조림인데 꽤 맛있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선구이로는 꽁치가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콘버터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란찜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도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추장과 쌈장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치는 8가지 부위가 나오네요..
맘에 드는 부위로 골라 먹을 수 있어요.. ^^
 
부위별로 냉동 또는 냉장 된 것이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부분 별로 맛이 조금씩 차이가 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치 다 먹고 나면 리필이 들어오네요..
스페셜부터는 무한 리필이 가능해요.. ^^
 
참치로 배부르게 먹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부초밥과 참치초밥이구요..
초밥이 꽤 썽썽해서 맛있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옆 테이블에 나왔던
유부초밥과 참치초밥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운탕이구요..
매운탕은 그냥그냥이었어요..
 
매운탕에는 해물들이 들어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용으로 나온 알밥이에요..
무난한 밥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와 같이 나온 김치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식으로는 배가 나오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입가심을 위한 차로 매실차가 나오네요..
 
 
설참치 불광점(02-387-0037)은
3호선 불광역 1번 출구로 나와 첫번째 골목으로
우회전하면 작은 골목 사거리 모퉁이에 있어요..
 
 
남해안에서 참다랑어가 잡히고 나서
얼마 전에 설참치에도 공급 됐다고 하네요..
 
참다랑어 잡히기 전에 방문했던 거라
아쉽게도 맛은 못 봤어요.. ㅜ.ㅡ
 
 
분위기는 괜찮은 편이구요..
1층은 입식 테이블로 되어 있고
2층은 다다미 방으로 되어 있어요..
 
서비스도 괜찮은 편이에요..
 
 
참치를 가볍게 즐기기에 괜찮은
혼마구로 전문점인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