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일식 코스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85호> (토오미/강남역/요리주점)

by 비어벨_다음 2008. 2. 20. 23:40
반응형
Dining Izakaya '토오미(土五味, To5mi)'에 다녀왔어요..
 
저녁 식사 후에 간단히 술 한 잔
하기 위해서 방문한 곳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예요..
 
토오미의 뜻은 다음과 같네요..
 
토(土): 자연 본연의 신선한 재료
오(五): 오감을 즐겁게 하는 요리
미(味): 몸과 마음이 즐거운 맛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안주예요..
완두콩과 해초무침이 깔끔하게 나와요..
 
토오미는 엄선된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더니
기본 안주부터 모두 신선하게 나와서 맘에 들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너무나 다양한 요리가 있어서 뭐로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항정살 직화구이'와 '마구로 다다끼'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구로 다다끼(まぐろ たたき)' 이구요..
 
참치살의 겉표면만을 살짝 익힌 구이와 회의
일석이조 메뉴라고 하네요..
 
가격은 16,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치의 퀄리티는 좋아요..
제대로 된 참치 다다끼라고 생각하면 되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치와 같이 나오는 마늘도 맛있어요..
마늘은 말린 후에 바삭하게 튀긴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치 다다끼는 음식점마다 조금씩 다른데
토오미의 다다끼 느낌은 매우 좋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치와 마늘을 쏙 넣어 먹으면 맛있어요..
참치 밑에 있는 양파도 상큼해서 잘 어울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항정살 직화구이(航程肉直火やき)' 이에요.
 
항정살과 비타민 가득한 야채가
찰떡궁합을 보여주는 요리라고 하네요..
 
가격은 13,5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기의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쫄깃쫄깃해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금간이 매우 잘 되어 있어서
따로 찍어 먹을 소스가 필요 없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채가 시큼하게 버무려져 있어서
고기하고 잘 어우러지네요.. ^^
 
올리브유로 모든 소스와 드레싱을
직접 만들어 조리한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요리의 재료들이
조화를 잘 이루는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기와 야채를 같이 한 입에 넣어먹으면
고기의 쫄깃함과 야채의 신선함이 느껴져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주, 일본주, 와인, 맥주, 양주 등 다양한 종류의 주류가
준비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매화수'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4,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은 술을 마시기 위해서 안주를 먹는데
여기는 요리가 맛있어서 술이 저절로 따라오네요.. 후후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는 상당히 아늑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구요..
 
옆 테이블과는 칸막이가 있어서
오붓하게 얘기할 수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오미(02-3477-1004)는
2호선 강남역 6번 출구 앞 외환은행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지하로 내려가면 오른쪽이 기린, 왼쪽이 토오미예요..
 
홈페이지는 www.to5mi.com 이구요..
 
 
서비스는 매우 좋아요..
 
반응 속도도 매우 빠르고
궁금한 거 물어보면 잘 알려주네요..
 
요리의 양에 비하면 어느 정도 가격은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네요.. 헤헤
 
 
조촐히 술 마시면서 담소 나누기에 좋은
신개념의 맛있는 요리주점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