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피자

빨간모자 피자(Redcap Pizza)에 바베큐 슈림프 피자 시켜 먹었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1. 18. 22:29
반응형
'빨간모자 피자(Redcap Pizza)' 문정점에 피자 시켜 먹었어요..
 
매월 3번째 수요일은 '빨간모자의 날'이라고 해서
피자 주문 고객에게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를 해요..
 
이 빨간모자의 날에 두달 전에 런칭한
신메뉴 바베큐 슈림프 피자 시켰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달에는 스케줄 노트를 줬는데
이번달에는 연초라고 캐릭터 가계부 주네요..
 
아기자기한 가계부예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 수입, 지출을 관리할 수 있는 작고, 예쁜 캐릭터 가계부..
한 해의 시작 빨간모자의 예쁜 캐릭터 가계부와 함께하세요.'
라고 프로모션 하네요..
 
가계부 레이아웃은 아기자기하게 되어있고
캐릭터들이 상당히 귀엽게 되어 있어요..
 
외관은 심플하지만 속지는 화사한 느낌이에요..
나중에 친척 동생한테 줘야겠어요..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빨간모자의 상징인 빨간모자가 크게 그려져 있어요..
 
2007 한국프렌차이즈대상 외식부문 최우수대상 수상 했다고
피자 상자 한쪽에 자랑스럽게 표시해 놨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베큐 슈림프 피자(Barbecue Shrimp Pizza)' 예요..
 
Regular와 Large가 있는데 Large로 주문했고
치즈 크러스트 추가해서 가격은 30,000원 인데
20% 할인 쿠폰이 있어서 24,000원 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3가지 소스, 신선한 야채, 쫄깃한 새우,
그리고 단호박 샐러드가 잘 어우러진 고품격 피자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스가 느끼한 맛이나 매운 맛이
아닌 다른 느낌이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뭔가 비슷한 맛이 뭐였는지
생각날듯 말듯 하다가 안 나네요.. ㅎㅎㅎ
 
치즈가 풍부한 이탈리안 피자나
매운맛의 한국식 피자와는 다른 느낌의 소스예요..
 
갠적으로 이런 소스 좋아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각마다 한 마리씩 있는 새우가 맛을 내면서
잘게 조각낸 버섯과 브로콜리들이 소스와 잘 어우러지네요..
 
빵 테두리 안쪽에는 단호박 샐러드가 있었는데
갠적으론 고구마 샐러드가 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a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족들은 그냥그냥이었다고 하네요..
 
담에는 맛있게 먹었던 고구마 피자 시켜먹자고 하더라구요..
참고로 고구마 피자는 빨간모자의 대표 완소 메뉴이지요.. ㅋㅋㅋ
 
갠적으론 바베큐 슈림프도 맛있었어요..
약간 퓨전 같은 소스의 느낌도 좋더라구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베큐 슈림프는 검은깨 도우를 사용해요..
 
검은깨가 들어가서 더욱 고소하고 쫄깃하여
건강에도 좋은 도우라고 홍보하는 군요..
 
단지 검은깨가 들어갔을 뿐인데 빵이 맛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핫백 시스템을 운영해서
추운 겨울인데도 피자가 뜨겁게 와서 좋았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자가 따듯하니깐 치즈 크러스트도
따듯해서 술술 넘어가네요.. ㅋㅋㅋ
 
 
빨간모자 문정점(02-407-8800)은
문정동 로데오거리와 국립경찰병원 사이에 있어요..
 
8호선 문정역에서 문정동 로데오거리 지나서
문정동현대아파트 사거리에서 좌회전해서
국립경찰병원 방향으로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피자 한 판당 주는 스티커를
7장 모으면 한 판 준다고 하네요..
 
스티커 대신에 통신사 제휴할인을 받을 수도 있어요..
 
대표번호는 1577-7070 이고
홈페이지는 www.redcappizza.com 이에요..
 
 
배달하는 직원이 인사성이 좋아서
피자 받으면서 기분이 좋았어요..
 
칭찬글 남겨주고 싶을 정도랄까..
 
역시 배달의 최고의 덕목은
속도와 친절, 그리고 인사성인 것 같아요.. 후훗..
 
 
지난달에 이어서 이번달에도 시켜먹었는데
역시 높은 만족감을 주는 피자 전문점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