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피자

파파존스(Papa John's)에 쉬림프 알프레도 피자 시켜 먹었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2. 26. 23:26
반응형
'파파존스(Papa John's)'에 피자 시켜 먹었어요..
 
파파존스 피자는 처음 먹어보네요..
히딩크 아저씨가 선전하는 곳이지요.. ㅋㅋㅋ
 
뭘로 먹을까 하다가 씬크러스트 피자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자 상자는 이렇게 생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쉬림프 알프레도(Shrimp Alfredo)' 피자 이구요..
가격은 26,9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씬크러스트는 원 사이즈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 치킨, 버섯, 피클, 토마토와 진한
알프레도 소스의 행복한 왈츠라고 홍보하고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핑으로는 새우, 프레쉬 토마토, 그릴드 치킨,
피클, 버섯, 알프레도 소스, 치즈가 들어 가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트라 치즈 1,800원 내고 추가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즈 추가했는데도 푸짐한 편이 아니에요..
치즈 추가 안하면 조금 아쉬울 뻔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자 도우는 비스킷같이
얇으면서 바삭해서 맛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얇은 도우와 알프레도 소스와
새우가 잘 어우러져서 술술 넘어가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파파존스 대표번호는 1577-8080 이고
홈페이지는 www.pji.co.kr 이에요..
 
 
파파존스 피자 처음 먹었는데
첫인상은 괜찮은 편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