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피자

미스터피자(Mr.Pizza)에서 해피위크 당첨 포테이토 피자 보내줬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3. 24. 21:40
반응형
'미스터피자(Mr.Pizza)'에서 해피위크 당첨 포테이토 피자 보내줬어요..
 
OK캐쉬백 해피위크(Happy Week) '꽝! 이지만 괜찮아'
2월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미스터피자 당첨됐어요.. ^o^
 
60명 정도 주는 것인데 당첨되다니
너무나 신기했어요.. @.@
 
언제 배달해줄지 연락와서 날짜랑 시간
알려줬더니 정확히 배달오네요..
 
이거 밖에서 기다렸다가 들어오는 거 아니야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딱 맞춰서 왔어요.. ㅋㅋㅋ
 
피자는 뜨끈뜨끈하게 보온되어 와서 좋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자 상자 이구요..
 
갈릭 딥핑 소스, 파마산 치즈 브랜드, 핫소스2,
피클을 피자당 한 개씩 갖다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제품인 씨푸드 아일랜드를 홍보하고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테이토 피자(Potato Pizza)' 이구요..
 
스크린 피자(Screen Pizza) R 사이즈로
가격은 15,9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름기 없는 담백한 맛의 스크린 피자는
손으로 직접 때리고 공중 회전시킨 100%
정통 수타피자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테이토 피자는 감자의 담백함과 베이컨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피자예요.. 츄릅~~
 
감자가 피자 한 조각당 한 개씩
먹임직스럽게 얹어져 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십여 년쯤 전에 미스터피자에서
처음 먹었던 피자가 포테이토 피자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나름 애착이 가는 피자예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전과 마찬가지로 지금도 미스터피자하면
포테이토 피자가 생각날 정도로 맛있어요..
 
오랜 시간동안 맛있는 맛을 유지하는
몇 안 되는 피자인 것 같아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자 엣지 부분에 아무것도 안 들어 있는데
일방 빵처럼 고소한 편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R 사이즈라서 손으로 들고
먹기에도 편안하네요.. ^^
 
 
미스터피자 대표번호는 1577-0077 이고
홈페이지는 www.mrpizza.co.kr 이에요..
 
 
최근에 미스터피자에서 피자를
종종 시켜 먹게 되네요.. ㅋㅋㅋ
 
미스터피자의 포테이토 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