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피자

미스터피자(Mr.Pizza)에 씨푸드 아일랜드 시켜 먹었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3. 18. 21:54
반응형
여성을 위한 피자 '미스터피자(Mr.Pizza)'에 피자 시켜 먹었어요..
 
날씨가 쌀쌀한 겨울날 이번에 새로 나온 피자를
맛보기 위해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자 상자 이구요..
 
갈릭 딥핑 소스, 파마산 치즈 브랜드, 핫소스2,
피클을 각각 2개씩 갖다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제품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씨푸드 아일랜드(Seafood Island)' L 이구요..
 
R로 할까 L로 할까 고민하다가
R로 하면 중앙의 토핑이 많이 줄 것 같아서 L로 했어요..
 
가격은 32,9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3만원이 넘어가는 피자를 주문해보네요..
미스터피자에서는 '그랑프리' 이후 처음이에요.. 후후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 가리비, 한치의 풍성한 고급 해산물 토핑과
고구마무스 엣지에 바삭한 감자말이 새우까지 정성껏 올린
최고급 프리미엄 피자라고 홍보하고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마토에 구운 마늘의 맛과 향이 어우러진
마니나라 소스의 프리미엄 피자라고 하네요..
 
마리나라 소스는 신선한 토마토에 구운 마늘,
바질이 잘 어우러진 세련된 맛의 프리미엄 소스라고 하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름 피자 한판으로 풀코스를
즐길 수 있는 요리예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피타이저로 감자말이 새우가 나와요..
감자말이 새우는 한 조각에 한 개씩 있어요..
 
신선한 새우에 고소한 감자를 말아서 바삭하고
고소한 맛의 고급 애피타이저라고 하네요..
 
고급까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신선한 시도인 것 같아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디쉬로 마리나라 소스와 어우러진
새우, 가리비, 한치의 해산물 요리가 나오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디저트로 고구마 무스가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자 단면이에요..
 
피자 조각 끝 부분을 들고 먹으려고 하면
토핑이 흘러내리려고 해요.. ㅠ.ㅜ
 
해산물이 많아서 그런지 도우가 힘이 없어서 그런지
자꾸 토핑이 도우하고 분리되려고 하더라구요.. ㅡㅡ;;
 
음.. 어쩌면 치즈 양에 비해서 해산물이 더
푸짐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해요.. ^^a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자말이 새우는 피자가 배달되어 오는 동안
피자 온기 때문에 완전 바삭바삭한 스타일은 아니에요..
 
그래도 나름 썽썽함은 유지해주구요.. ㅋㅋㅋ
갠적으론 덜 바삭한 것을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후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달 왔을 때 오렌지 마멀레이드 소스가 없어서
갖다 달라고 부탁했더니 배달 오신 분이 죄송하다면서
문 밖으로 나가자마자 매장으로 전화를 하시더라구요..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후 다른 분이
오렌지 마멀레이드 소스 갖다 주시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자말이 새우를 오렌지 마멀레이드 소스에
찍어먹으니깐 더욱 맛있어요..
 
오렌지 마멀레이드 소스는 약간은 걸쭉한 스타일이에요..
아무래도 포장된 소스라 그런 것 같아요..
 
갠적으론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코코넛 쉬림프와
같이 나오는 오렌지 소스가 더 신선해서 맛있어요..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디저트인 고구마 무스가 어떻게 되어 있을까
궁금해서 열어봤어요.. ^^;;
 
고구마 무스가 먹음직스럽게 들어있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구마 무스는 피자 빵 가장자리 속의 부드럽고
달콤한 디저트라고 홍보하고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갠적으론 치즈 크러스트 보다
고구마 무스가 더 좋아요..
 
고구마 무스가 들어서 그런지
끝 부분 도우는 약간 바삭하구요..
 
씨푸드 아일랜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에요.. ~.~
 
 
미스터피자 대표번호는 1577-0077 이고
홈페이지는 www.mrpizza.co.kr 이에요..
 
 
씨푸드 아일랜드 아이디어가 괜찮은 것 같아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도우가 힘이 없다는 것이에요..
도우가 약간만 더 힘이 있는 스타일이었으면 좋겠어요..
 
흘러내리는 토핑 미워요.. ㅠ.ㅜ
이것 빼고는 나머지는 다 괜찮았어요.. ㅋㅋㅋ
 
풍부한 해산물도 맘에 들었어요..
특히 고구마 무스는 매우 맘에 들었어요.. ^^
 
 
미스터피자의 프리미엄 피자 중에서는 씨푸드 아일랜드, 그랑프리,
쉬림프 누드, 시크릿 가든, 포테이토 골드를 먹어봤어요..
 
한치골드와 프리 타를 제외하고는 다 먹어봤네요..
이 두개는 좀처럼 손이 안가긴 하지만요.. ㅋㅋㅋ
 
 
피자 종류가 다양해지니깐
취향껏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