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피자

빨간모자 피자(Redcap Pizza)에 고구마 피자 시켜 먹었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2. 19. 14:08
반응형
'빨간모자 피자(Redcap Pizza)'에 피자 시켜 먹었어요..
 
고구마 피자가 땡겨서 빨간모자에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빨간모자의 상징인 빨간모자가 크게 그려져 있어요..
 
2007 한국프렌차이즈대상 외식부문 최우수대상 수상 했다고
피자 상자 한쪽에 자랑스럽게 표시해 놨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구마 피자(Sweet Potato Pizza)' 이구요..
 
치즈크러스트 L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구마 피자는 R과 L이 있는데
R은 1~2인용, L은 3~4인용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즈크러스트라서 가격은 25,000원인데
통신사 할인받아서 21,250원 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핫백 시스템을 운영해서 날씨가 추운데도
피자가 뜨겁게 와서 좋았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구마 메쉬가 조각마다 얹어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맛도 있어서 후다닥 먹게 되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빵 테두리에 있는 치즈가
더 입맛을 돋우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자가 따듯하니깐 치즈 크러스트도
따듯해서 술술 넘어가네요.. ㅋㅋㅋ
 
 
빨간모자 대표번호는 1577-7070 이고
홈페이지는 www.redcappizza.com 이에요..
 
 
피자 한 판당 주는 스티커를
7장 모으면 한 판 준다고 하네요..
 
스티커 대신에 통신사 제휴할인을 받을 수도 있어요..
 
 
한달에 두어번 정도씩 시켜먹는데
높은 만족감을 주는 피자 전문점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