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피자

빨간모자 피자에 스타 슈림프 피자 시켜 먹었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7. 7. 28. 13:34
반응형
'빨간모자 피자(Redcap Pizza)'에 피자 시켜 먹었어요..
'스타 슈림프 피자'와 '포테이토 피자' 주문했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 슈림프 피자(Star Shrimp Pizza)를 Large로 시켰어요..
 
고소하고 바삭한 씬크러스트에 쫄깃하고 담백한 새우,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향긋한 코코넛, 상큼한 사워크림이
잘 어우러진 피자로 가장자리에 부드러운 고구마무스,
달콤한 완두 앙금, 고소한 체다치즈가 들어있어 끝까지 맛있는 피자
라고 홈페이지에 설명이 참 잘되어 있네요.. ^^a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우가 얇아서 먹기 편하구요..
사워크림도 상큼해서 괜찮았고
새우도 적당히 양념이 베서 좋았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핑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가장자리에 있는 초록색의 완두 앙금과
고구마무스가 잘 어우러져서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테이토 피자(Potato Pizza)도 Large로 시켰구요..
 
헉.. 고구마 피자를 시킨다는 것이
어쩌다보니 포테이토 피자를 시켰네요.. ㅜ.ㅡ
 
그래도 맛은 있네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자의 담백함과 베이컨의 고소한맛, 신선한 야채,
파슬리의 독특한 향이 잘 어우러진 피자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자는 알차게 두툼한 편이에요..
감자위의 베이컨과도 나름 잘 어울리구요..
 
 
빨간모자 피자 홈페이지는 www.redcappizza.com 이구요..
 
피자 한 판당 주는 스티커를 7장을 모으면 한 판 준다고 하네요..
스티커 대신에 통신사 제휴할인을 받을 수도 있구요..
 
 
큰거 시킨다고 둘 다 Large를 시켰는데
스타 슈림프는 Family가 있었네요.. @.@
무진장 아쉬웠어요. ㅠ.ㅜ
 
다른 피자들은 Regular와 Large인데
스타 슈림프와 프리미엄 시리즈만 Large와 Family네요..
 
다음번엔 꼭 Family로 시켜먹을 예정이랍니다. ㅋㅋㅋ
 
 
빨간모자에서는 처음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대만족이었어요..
오랜만에 입안에서 살살 녹는 피자를 먹어서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