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피자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74호> (빨간모자(문정점)/문정동/고구마피자)

by 비어벨_다음 2008. 1. 16. 23:20
반응형
'빨간모자 피자(Redcap Pizza)' 문정점에 피자 시켜 먹었어요..
 
지난번에 스타 슈림프 피자와 포테이토 피자를
맛있게 먹고 나서 종종 시켜먹는 피자 전문점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포테이토 피자 먹을 때 고구마 피자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고구마 피자로 얼른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구마 피자(Sweet Potato Pizza)' 이구요..
 
치즈크러스트 L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구마 피자는 R과 L이 있는데
R은 1~2인용, L은 3~4인용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즈크러스트라서 가격은 24,000원인데
통신사 할인받아서 20,400원 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통신사 할인이 안되면 대신에
빨간모자 스티커 받아도 되구요..
 
피자 한 판당 주는 스티커를
7장 모으면 피자 한 판이 서비스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빵 테두리에 있는 치즈가
더 입맛을 돋우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구마 메쉬가 조각마다 얹어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맛도 있어서 후다닥 먹게 되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날이 '빨간모자의 날' 이어서
사은품으로 스케줄 노트 받았어요..
 
귀여운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는
다이어리예요.. ^^
 
 
빨간모자 문정점(02-407-8800)은
문정동 로데오거리와 국립경찰병원 사이에 있어요..
 
8호선 문정역에서 문정동 로데오거리 지나서
문정동현대아파트 사거리에서 좌회전해서
국립경찰병원 방향으로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대표번호는 1577-7070 이고
홈페이지는 www.redcappizza.com 이에요..
 
 
빨간모자에 두번째로 시켜먹었는데
지난번에 이어서 이번에도 만족감을 주네요..
 
맛있는 피자 전문점인데 앞으로도 꾸준히
퀄리티를 유지하면서 번창했으면 좋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