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피자

도미노피자(Domino's Pizza)에 신제품 리꼬쏠레 피자 시켜먹었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5. 1. 23:50
반응형
Creative '도미노피자(Domino's Pizza)'에 피자 시켜 먹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에서 어떤 피자 먹을까 고민 하다가
프리미엄 피자로 출시된 신제품 리꼬쏠레 피자로 주문했어요..
 
피클과 핫소스를 3개씩 갖다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리꼬쏠레 피자는 도미노피자 메인 화면을
장식하고 있는 피자이기도 하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리꼬쏠레 마리 씬 피자(Rico Sole Mari Thin Pizza)' L 이구요..
 
가격은 31,900원 으로 비싼 편이에요..
20% 할인 쿠폰 이용해서 25,520원 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얇고 바삭한 도우 위에 매콤한 라틴풍 캡시컴 소스를 바르고
텍스멕스로 양념한 새우와 오징어를 듬뿍 넣고
살살 녹는 망고와 아보카도를 올린 후 맨 위에는
스파이시 샤워크림 소스로 마무리 했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핑으로는 텍스멕스로 양념한 새우와 오징어, 망고,
아보카도, 파프리카 크림치즈, 스파이시 샤워크림 소스,
아몬드 슬라이스가 들어간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 화장품 선전으로 친숙해진 아보카도가 들어 있어요..
이번 기회로 아보카도는 처음 먹어보네요..
 
베이스로 들어간 소스는 라틴풍 피자답게
매콤한 맛을 주는 소스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와 오징어들이 많이 들어 있는 점은 좋아요.. ^^
대신 치즈가 풍성한 스타일은 아니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리꼬쏠레 마리 피자의 포인트 중 하나는
주황색의 치즈(?)였어요..
 
토핑을 살펴보니 파프리카 크림치즈인 것 같아요..
 
간식으로 먹던 소시지를 녹여낸 듯한 느낌이라고 할까..
약간은 오묘한 맛이지만 왠지 자꾸 입이 가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씬으로 주문했더니 도우가 얇아요..
얇아서 더 바삭바삭한 느낌도 들어서 좋긴 했어요..
 
식사대용으로 먹은 피자이기는 했지만
도우가 얇아서 반판을 먹어야 배가 찼어요.. ㅎㅎㅎ;;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는 www.dominos.co.kr 이구요..
대표주문전화는 1588-3082예요..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25분 만에 배달되어 오는 군요..
30분 배달 약속 잘 지켜주네요.. 후후훗..
 
 
그동안 먹던 피자에 질려서 새로운 맛을 찾을 때
한번쯤 시켜볼만한 피자인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