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피자

피자헛 - 피자의 끝판왕! 치즈가 2배! 치즈 킹을 반값에 즐긴 하루 ^^

by 비어벨_다음 2012. 9. 5. 23:56
반응형
50% 반값 할인 데이에 '피자헛(Pizzahut)' 치즈킹 피자를 먹었어요.. ^^
 
최근에는 피자를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즐기다 보니깐 딜리버리 피자는 정말 오랜만이네요..
 
피자를 배달시켜서 먹는 것은 근 2년만이네요..
오랜만에 치즈가 풍부한 피자헛 피자를 먹어 보아요.. 후후훗..
 
 
 
 
피자의 끝판왕! 치즈가 2배! 치즈킹을 반값에 즐긴 하루예요.. ^^
 
 
 
 
<출처: 피자헛 홈페이지>
 
T Membership Cashbag 할인 혜택으로 50% 반값 할인 Day 행사를 하고 있어요..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는 50% 할인이라는 아주 뜻 깊은 행사를 하고 있어요.. 후훗..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50%, 피자헛은 50%, 롯데시네마는 5,000원 할인하고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주의사항을 잘 읽어볼 필요가 있구요..
 
 
 
 
주문하고 25분 정도 지나니깐 피자와 치킨이 도착하네요..
 
 
 
 
뜨겁지 않으면 공짜라는 카피가 있어서 있는 듯 배달 직원이 피자가 뜨거운 것을 확인 시켜주네요..
 
배달 직원을 포함한 우리나라의 모든 아르바이트생들 고생이 많아요..
 
 
 
 
뜨끈뜨끈한 피자의 뚜껑을 열고 먹을 준비를 해보아요..
 
 
 
 
'리치골드 치즈킹(Rich Gold Cheese King)' Family 사이즈 이구요..
가격은 34,900원 이에요..
 
이날은 50% 할인 받아서 17,450원이라는 가격에 만날 수 있었지요.. 후훗..
더불어서 OK캐쉬백 5,235원이 필요하구요..
 
 
 
 
치즈킹의 도우로는 리치골드, 크런치골드, 치즈바이트, 치즈크러스트를 고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고구마를 선호해서 고구마 무스와 체다치즈가 있는 리치골드로 골랐어요.. ㅋㅋㅋ
 
 
 
 
치즈가 2배라고 하더니 이전에 비해서 모짜렐라 치즈가 풍부하기는 하네요..
 
토핑으로는 와인숙성 비프와, 그린빈, 피망, 양파가 얹어져 있어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통째로 올라가는데 기대 했던 맛에는 미치지 못 하구요..
 
크림치즈가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녹으면서 풍부한 치즈의 맛을 보여주지 않을까 했는데
그냥 모짜렐라 치즈 + 크림 치즈 별개의 맛을 가지고 있어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여러 가지 츠지가 들어가는 피자의 경우에는
서로 어울리는 맛이 있는데 이거는 각자의 맛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아직 피자가 뜨거워서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매장에서 주문해서 먹었으면 더 쫘악 늘어나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치즈가 따뜻해서 맛있을 때 치즈가 풍부한 피자를 정신없이 흡입해보아요.. 츄릅~~
 
 
 
 
치즈 퐁듀 소스(Cheese Fondue Sauce)' 이구요..
가격은 1,000원 이에요..
 
온라인 주문 마지막에 치즈 퐁듀 소스 추가 어떠냐는 문구가 있어서 같이 주문해봤어요.. ㅋㅋㅋ
 
 
 
 
'버팔로윙(Buffalo Wing)' 10조각 이구요..
가격은 7,900원 이에요..
 
피자를 비롯해서 함께 피자헛의 버팔로윙은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닭날개와 닭봉이 5개씩 들어 있어요..
 
 
 
 
닭날개와 닭봉은 알고 있는 그 맛으로 특별히 맛없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특별히 맛있지는 않아요..
 
 
 
 
기름기가 조금 더 빠졌으면 하는 바람은 있었지만
뭐.. 여기는 치킨 전문점이 아닌 피자 전문점이니 이정도로 만족해봐요..
 
 
 
 
닭봉을 취향껏 소스에도 찍어서 먹어 보구요..
 
 
 
 
피자는 치즈 퐁듀 소스에 찍어 보는데 첫 느낌은 생각 보다는 별로였어요..
치즈 퐁듀 소스는 노란색 슬라이스 치즈의 맛으로 피자는 뜨겁고 소스는 차가우니깐 크게 와닿지는 않더라구요..
 
대신 나중에 남은 피자 데워서 먹을 때는 이때는 처음과 다르게 또 잘 어울리긴 하더라구요.. ^^
 
 
피자헛 홈페이지는 www.pizzahut.co.kr 이구요..
 
 
피자헛 피자를 저렴하게 먹고 싶으면 한 달에 한 번 있는 50% 할인 데이를 잘 기억해주세요.. ㅋㅋㅋ
15%는 OK캐쉬백 포인트로 지불하는 것을 보면 실제로는 35% 할인이긴 하지만 꽤 쏠쏠한 행사예요.. 후훗..
 
피자헛의 치즈가 풍부한 피자를 먹는데 반값에 먹어서 더 즐거운 하루였어요.. ^^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