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강남역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강남역점 - 요즘 뜨는 치즈 등갈비! 홍대 나온 제임스 치즈 등갈비!

by 비어벨_다음 2014. 12. 1. 23:50
반응형
강남역 맛집 강남역 치즈 등갈비 맛집 '제임스 치즈 등갈비' 강남역점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http://blog.daum.net/wirbel)의 비어벨입니다.
 
강남역에서 약속이 있었는데 쌀쌀해지는 날씨에 어묵이나 먹을까 하고
오랜만에 강남역 간사이오뎅에 가볼까 했는데 가는 길에 보니깐 다른 곳으로 바뀌었네요.
 
요즘에 인기가 좋은 치즈 등갈비 전문점이 들어서 있네요.
 
얼마 전에 생생정보통 맛집으로 등갈비구이 vs 치즈등갈비가 종종 나오는 것을 보면서
군침이 돌던 차여서 이날 저녁은 치즈 등갈비를 먹기로 합니다.
 
 
 
 
요즘 뜨는 치즈 등갈비! 홍대 나온 제임스 치즈 등갈비! 강남역 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강남역점!
 
 
 
 
홍대 제임스 치즈 등갈비는 홍대에서 인기가 급상승중인 치즈 등갈비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강남역 제임스 치즈 등갈비는 10월에 오픈했다고 하네요.
 
 
 
 
홍대 나온 제임스 치즈 등갈비는 2014년 5월 오픈해서 가맹점이 100호점이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부터 프랜차이즈를 염두에 둔 듯 매장 개수가 급상승하고 있네요. 오호~~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하면 가짜 치즈가 아닌가 걱정 아닌 걱정이 있는데 100% 자연산 치즈만을 사용한다고 하니 믿어봅니다.
 
 
 
 
테이블은 원형 테이블을 사용하고 의자도 안에 수납이 가능한 원형 의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에 오픈하는 술집, 고깃집은 공간 활용하고 냄새 배는 것을 막기 위해서 이런 의자를 많이 사용지요.
 
 
 
 
강남 맛집 제임스 치즈 등갈비 메뉴 이구요.
 
메인 메뉴는 단일 메뉴로 치즈 등갈비 1가지만 있습니다.
치즈보통, 치즈많이, 치즈많이많이가 있고 등갈비는 순한맛, 매운맛, 초매운맛이 있습니다.
 
제임스 치즈 등갈비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에요.
 
 
 
 
강남역 맛집 제임스 치즈 등갈비 기본 세팅 이구요.
 
 
 
 
밑반찬으로 할라피뇨, 무, 김치, 피클이 나옵니다.
 
 
 
 
치즈 등갈비만 먹으면 허전할 거 같아서 주문한 사이드 메뉴 이구요.
 
 
 
 
'부들부들 계란찜' 이구요.
가격은 3,500원 이에요.
 
김가루가 뿌려진 계란찜이에요.
 
 
 
 
입자가 고운 계란찜은 아니고 집에서 끊인 듯한 표면적이 거칠어 보이는 부드러운 계란찜입니다.
 
 
 
 
'참치마요 주먹밥' 이구요.
가격은 3,500원 이에요.
 
보통 매운 음식전문점에 주먹밥이 빠지지 않는데 여기도 만들어 먹는 주먹밥이 있습니다.
단무지나 날치알을 활용한 주먹밥이 있는데 여기는 참치를 사용한 주먹밥이네요.
 
 
 
 
삼각김밥으로도 인기가 좋은 참치와 마요네즈가 주재료로 일행이 동그랗게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말고 보니깐 소스가 풍부하진 않아서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구요.
 
 
 
 
'크림 생맥주' 이구요.
1잔 가격은 4,000원 이에요.
 
매운 음식을 먹게 되니 시원한 생맥주 한 잔 곁들이면 금상첨화이지요. 후훗.
 
 
 
 
생맥주 관리를 잘 하는 듯 생맥주 맛이 일품입니다. ^^
 
 
 
 
'제임스 치즈 등갈비(James Cheese Back Ribs)' 3인분 이에요.
'치즈많이'로 주문했고 1인분 가격은 16,000원 이에요.
 
등갈비가 3덩어리가 얹어져서 나오니깐 1인분이 1덩어리가 되겠네요.
 
 
 
 
제임스 치즈 등갈비 홈페이지 가보니깐 등갈비는 소스에 숙성되어 진공 상태로
배송되어 매장에서 데우는 방식이어서 그런지 주문하고 나면 상당히 빨리 나오는 편입니다.
 
 
 
 
팬에 콘과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얹어져 있고 그 위에 먹음직스러운 등갈비가 얹어져서 나옵니다.
 
 
 
 
등갈비는 먹기 편하게 직원 분이 가위로 손질해줍니다.
 
 
 
 
등갈비 손질해주는 동안 치즈는 먹기 좋게 녹고 있습니다.
 
 
 
 
직원 분이 등갈비를 치즈에 푹 찍어서 먹으면 된다고 간단하게 시법을 보여주시네요. ^^
 
 
 
 
치즈가 어우러지는 매콤한 등갈비 딱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츄릅~~
 
 
 
 
예전에 등갈비가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립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그 후에 등갈비 구이가 나오면서 제2의 전성시대를 맡고 있었는데요.
 
요즘에 치즈 등갈비가 인기가 좋아서 등갈비 전성시대가 다시 도래한 듯 싶어요. ^^
 
 
 
 
떠먹는 치즈, 치즈찜닭 등 치즈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가 나오는데요.
 
치즈 등갈비도 매우 매력적인 음식입니다. ^^
 
 
 
 
매콤한 등갈비를 치즈를 돌돌 말아서 쓰윽 입 안으로 휘리릭 넣으니 맛있네요. 츄릅~~
 
 
 
 
쫘악 늘어나는 치즈를 보면 떠먹는 피자 저리가라인데요.
 
 
 
 
등갈비는 매콤한 맛으로 했는데 먹을 때는 맵다는 느낌이 들지만
담백느끼한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여서 먹으니 다 먹고 나면 매운 맛의 여운이 남지 않아요.
 
이정도 매운 맛이면 초매운맛에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ㅋㅋㅋ
 
 
 
 
치즈를 곁들인 등갈비 입 안에 넣었다 빼면 뼈만 달랑 남네요. 후훗.
 
 
 
 
'날치알볶음밥' 이구요.
1인분 가격은 3,000원 이에요.
 
이렇게 다 먹고 나면 왠지 볶음밥 먹어줘야지요. ㅋㅋㅋ
 
 
 
 
볶음밥 주문하니 달걀을 하나 풀어서 마저 볶아 주네요.
 
 
 
 
아주 매콤하지는 않지만 남아 있는 치즈와 김가루로 입에 알맞은 볶음밥이 되었네요. 후훗.
 
 
 
 
제임스 치즈 등갈비 강남역점(02-532-3909)은
2호선 신분당선 9번 출구로 나와서 T.G.I.F 옆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쭉 가다보면 오른편 건물 1층에 있어요.
 
주차는 주차장이 없으니깐 근처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구요.
 
제임스 치즈 등갈비 홈페이지는 www.jamescheese.kr 이구요.
 
 
 
 
매장 근처에서 나눠 주고 있는 제임스 치즈 등갈비 강남역 직영점 치즈 추가 쿠폰이 있습니다.
 
앞에는 제임스 본드 뒤에는 제임스 딘 사진이 있는데, 음. 이렇게 찍어도 초상권 침해가 있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그러면 문제가 있다면 삭제할 테니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ㅎㅎ
 
 
 
 
강남역 제임스 치즈 등갈비는 60석 정도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임스 치즈 등갈비 강남역점은 간사이오뎅 강남점에 있던 자리에 있습니다.
 
혹시나 하고 나오면서 물어보니깐 요즘 흐름에 맞게 업종 변경을 한 것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이전 구조가 약간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천장을 오픈해서 공간감이 있고 약간 빈티지풍의 느낌도 있습니다.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고 음악은 클럽 느낌이 들게 흥겨운 음악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은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몰라도 치즈 등갈비의 인기를 보면 금방 강남역 핫플레이스가 되지 않을까 싶고요.
 
 
 
 
강남역에서 매콤한 치즈 등갈비를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제임스 치즈 등갈비입니다. ^^
 
 
상호: 제임스 치즈 등갈비 강남역점
전화번호: 02-532-3909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30 성우빌리지 1층 [서울시 서초구 서초4동 1307 성우빌리지 1층]
주차: 주차 안 됨
영업시간: 월요일~목요일 12:00 ~ 24:00 / 금요일~일요일 12:00 ~ 02:00
제임스치즈등갈비 홈페이지: http://www.jamescheese.kr/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