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선릉맛집] 일미리 금계찜닭 선릉점 - 찜닭에 치즈가 듬뿍이라 더 매력적인 치즈찜닭! 이색 찜닭 맛집!

by 비어벨_다음 2014. 11. 20. 06:00
반응형
선릉 맛집 선릉 찜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 선릉점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http://blog.daum.net/wirbel)의 비어벨입니다.
 
선릉역에 술 한 잔 하기 위해서 예전에 갔던 다이닝 이자카야 '다이코쿠야 에비스'로 향합니다.
그런데 이럴 수가 선릉 다이코쿠야 에비스 있던 자리에 찜닭 전문점이 들어섰네요. ㅠ.ㅠ
 
다이코쿠야가 없어진 것은 다소 아쉽긴 하지만 저녁은 먹어야 하기에 그 옆에 있는 짬뽕 전문점을 갈까
찜닭을 먹을까 하다가 간만에 찜닭 먹자고 해서 바로 2층으로 고고씽해봅니다.
 
 
 
 
찜닭에 치즈가 듬뿍이라 더 매력적인 치즈찜닭! 이색 찜닭 맛집! 선릉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 선릉점!
 
 
 
 
일미리 금계찜닭은 처음 봤는데 프랜차이즈 찜닭 전문점으로
지방에는 많이 있는데 서울에는 몇 군데 없는 것 같네요.
 
 
 
 
올라가면서 보니깐 이색 찜닭 메뉴가 많이 눈에 띠네요.
 
 
 
 
선릉 일미리 금계찜닭으로 들어가는데 보통 토속적인 인테리어의 안동찜닭 전문점과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네요.
 
 
 
 
안쪽에 있는 테이블로 안내 받아서 들어갑니다.
 
 
 
 
선릉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 메뉴 이구요.
 
 
 
 
'일미리(一味里)'는 맛이 으뜸가는 마을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일미리 금계찜닭은 독특하게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까지 확장하였네요. 오호~
 
 
 
 
금계찜닭 주문하는 방법이 적혀 있네요.
 
찜닭을 고를 때는 순살과 뼈, 소스, 맵기, 크기를 고르면 됩니다.
 
메뉴 종류가 다양해서 이런 가이드를 놓아둔 것 같군요.
 
 
 
 
금계찜닭 치즈찜닭이 메인 메뉴인 듯 가장 처음에 나오네요.
 
선릉 일미리 금계찜닭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베이컨 드러가스무스는 참 특이해서 이것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른 메뉴 먹느라 주문을 못 했네요. ㅋㅋ
 
 
 
 
가장 기본적인 안동찜닭인 금계찜닭 이구요.
 
 
 
 
특이하게 고추장소스의 고추장찜닭도 있군요.
 
 
 
 
매운 신불찜닭도 있구요.
 
 
 
 
반반 먹을 수 있는 반반찜닭도 있습니다.
 
 
 
 
왠지 맥주안주로 좋아 보이는 콘치즈 퐁닭도 있네요.
 
 
 
 
또띠아에 싸먹는 아따맵띠아 입니다.
 
 
 
 
시원한 생맥주와 맥주 안주 있습니다.
 
 
 
 
추가 메뉴와 음료 메뉴도 있습니다.
 
 
 
 
선릉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 기본 세팅 이구요.
 
 
 
 
밑반찬은 김치 하나만 나옵니다.
 
 
 
 
주문한 금계찜닭의 먹음직스러운 찜닭이 나왔습니다. ^^
 
 
 
 
'금계찜닭(Gold Jjimdak)' 뼈있는 찜닭 소(小) 이구요.
가격은 17,000원 이에요.
 
치즈찜닭은 순살이기 때문에 뼈있는 것을 먹고 싶어서 안동찜닭으로 골랐습니다.
 
 
 
 
간장소스의 안동찜닭으로 당면 등에서 윤기가 흐르고 있네요. 후훗.
 
당면 150g 추가, 치즈떡 10개 추가했습니다.
 
 
 
 
당면사리 추가했더니 여러 명과 같이 나눠먹기에 푸짐한 양이 되었습니다.
 
넙대대한 당면이 잘 어울리는 찜닭에 당면이 빠지면 섭섭하죠.
이렇게 보면 당면 파스타라고 불러도 될 만큼 찜닭 소스와 당면은 잘 어울리죠. ^^
 
 
 
 
닭은 누리내도 없고 부드럽게 잘 쪄져서 탱탱하게 맛있습니다. 츄릅~~
 
 
 
 
치즈떡은 이름 그대로 떡 안에 치즈가 들어 있어요. 후훗.
 
 
 
 
만두도 들어 있구요.
 
 
 
 
'치즈찜닭(Cheese Jjimdak)' 소(小) 이구요.
가격은 22,000원 이에요.
 
치즈찜닭은 순살치킨으로 간장, 고추장, 신불 소스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간장 소스의 금계찜닭을 골랐기 때문에 이번엔 고추장 소스로 골랐습니다.
 
 
 
 
최근에는 치즈찜닭, 치즈등갈비 등 치즈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요리가 점점 늘어나네요.
 
 
 
 
요즘에 치즈가 넉넉하게 덮여 있는 떠먹는 피자가 인기가 좋은데요.
 
그에 버금가는 비주얼을 가진 치즈가 넉넉하게 덮인 치즈찜닭입니다. 굿~~
 
 
 
 
기본 사리로, 만두, 떡, 당면이 조금씩 들어 있습니다.
 
 
 
 
쭈욱 늘어나는 치즈가 군침이 돌게 합니다.
 
 
 
 
찜닭 소스로 고추장 소스를 선택했는데 매콤달콤한 고추장 소스가 치즈와 찰떡궁합을 보여줍니다. 츄릅~~
 
 
 
 
치즈찜닭에도 당면이 있어서 맛있게 흡입할 수 있고 양파, 떡도 들어 있어서 치즈와 함께 먹기 좋습니다.
 
 
 
 
'계란밥' 이구요.
가격은 1,000원 이에요.
 
찜닭을 비벼 먹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서 같이 먹기 좋은 계란밥을 주문합니다.
공기밥을 주문할까 했었는데 계란밥이 더 맛나 보여서 주문해줍니다.
 
 
 
 
김가루가 뿌려져 있는 밥 위에 반숙의 달걀프라이가 얹어져서 나옵니다.
 
 
 
 
찜닭 소스를 두어 스픈 넣고 맛나게 비벼봅니다.
소스를 너무 많이 넣으면 맛이 너무 진해지니 2스푼 넣고 간 보면서 더 넣어주면 되지요.
 
달걀 노른자 터트릴까말까 고민하다가 터뜨려서 비벼주고요. ㅋㅋㅋ
 
 
 
 
달걀 흰자와 노른자, 김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상당히 친숙한 맛의 비빔밥입니다.
 
 
 
 
이렇게 고추장찜닭을 얹어서 먹는 것도 상당히 맛있네요. ^^
 
찜닭소스에 계란밥에 얹고 비벼서 먹는 것을 추천하네요.
 
 
 
 
일미리 금계찜닭 선릉점(02-557-7077은
2호선 선릉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우회전해서 가다가 작은 삼거리에서 우회전하면 왼편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뒤편 유료 주차장에 하면 되고 0분당 2,000원 정도이고 주차비 지원은 안 되고요.
 
일미리 금계찜닭 홈페이지는 www.goldjjimdak.com 이구요.
 
 
 
 
실내는 천장을 넓게 해서 공간감을 넓히고 인테리어는 젊은 감각의 깔끔한 인터리어입니다.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괜찮은 편이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다고 하던데 이색적인 찜닭 메뉴가 많은 만큼 사람들이 많네요.
 
 
 
 
치즈가 듬뿍인 치즈찜닭 등 이색 찜닭을 맛보고 싶다면 일미리 금계찜닭 추천합니다. ^^
 
 
상호: 일미리 금계찜닭 선릉점
전화번호: 02-557-7077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93길 22 대흥빌딩 2층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97-45 대흥빌딩 2층]
주차: 주차 안 됨
영업시간: 11:00 ~ 20:00
일미리 금계찜닭 홈페이지: http://www.goldjjimdak.com/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