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족발·보쌈

미스터쫀득이 - 족발을 월남쌈에 싸먹는다? 쫀득쫀득한 족발을 더 맛있게! 생생정보통 맛집!

by 비어벨_다음 2013. 4. 13. 06:00
반응형
역삼동 맛집 퓨전 족발 전문점 '미스터쫀득이(Mr. Zzondgi)' 역삼직영점에 다녀왔어요.
 
요즘에 족발이 땡긴다고 하니깐 지인이 역삼동에도
맛있는 족발 전문점인 미스터쫀득이가 생겼다고 하네요.
 
때마침 역삼동에 약속이 있어서 이 족발 전문점으로 고고씽합니다.
 
다녀오고 나서 홈페이지 검색해보니깐 미스터쫀득이는
2012년 11월에 오픈했다고 하니 아직 역사는 짧은 편이네요.
 
돼지 육가공 기업 (주)대원F&S가 착한 족발 전문점을 목표로 족발 프랜차이즈를 만들었는데
30년 전통의 대원족발이 미스터 쫀득이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고 하는군요.
 
미스터쫀득이 역삼점이 직영점으로 1호점인 것 같고 그 외에 면목점과 천안 불당점이 있네요.
 
 
 
 
족발을 월남쌈에 싸먹는다? 쫀득쫀득한 족발을 더 맛있게! 생생정보통 맛집! 미스터쫀득이!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평일 저녁 7시 10분에 도착했는데 이미 음식점은 만석으로 웨이팅이 있네요.
 
 
 
 
미스터쫀득이가 1월 22일 생생정보통 맛집 新 대박의 비밀로 월남쌈 족발과 족발 떡볶이가 나왔나보네요.
 
생생정보통에 나와서 사람이 많은 건지 사람이 많아서 생생정보통에 나온 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사람이 많습니다.
 
 
 
 
우리 앞에서는 웨이팅이 좀 길었을 것 같은데 다행히 금방 빠져서 10분 정도 기다린 후 에 입장했어요.
 
 
 
 
역삼동 맛집 미스터쫀득이 메뉴 이구요.
 
 
 
 
대표 메뉴는 역시 왕 족발과 숯불 매운 족발이 되겠네요.
 
 
 
 
냉채족발과 전통 보쌈도 있구요.
 
 
 
 
개성 있는 메뉴로 샐러드 족발과 매운 미니 족발도 있네요.
 
 
 
 
족뱅이무침, 족발떡볶이, 순대, 쟁반막국수 메뉴도 있습니다.
 
 
 
 
술안주와 점심 메뉴는 이렇게 있네요.
 
 
 
 
미스터쫀득이가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는 곳이어서 그런지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군요.
 
 
 
 
역삼역 맛집 미스터쫀득이 기본 세팅 이구요.
 
 
 
 
치즈와 허브 통이 있어서 족발이 나오면 적절히 뿌려서 먹어주는 것도 별미겠어요.
 
 
 
 
손님이 많아서인지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주문하고 15분 정도 지나니 먼저 밑반찬과 월남쌈 재료가 나옵니다.
 
김치와 콩나물국은 월남쌈과 소스에 에 비하면 그냥 묻혀버리네요. ㅋㅋㅋ
 
 
 
 
족발 기본 양념이라고 할 수 있는 쌈장과 새우젓 이외에도
독특한 소스 삼총사로 카레 소스, 달콤한 칠리 소스, 머스터드 소스가 나옵니다.
 
 
 
 
상추 및 깻잎의 쌈채소와 당근, 새싹, 양파, 무순, 파인애플 등 월남쌈에 넣어 먹을 속 재료가 같이 나옵니다.
 
 
 
 
라이스 페이퍼와 뜨거운 물도 같이 나오구요.
 
 
 
 
미스터쫀득이 월남쌈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이렇게 음식점에서 권고하는 글은 한 번쯤 읽어보는 것이 좋아요. ㅋㅋㅋ
 
 
 
 
잠시 후에 주문한 족발이 나옵니다.
 
 
 
 
'숯불 매운 족발(Charcoal Spicy Jokbal)' 이에요.
 
가격은 35,000원 이구요.
역삼동 미스터쫀득이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에요.
 
메뉴 설명에는 가래떡과 삶은 달걀이 나온다고 되어 있는데
지금은 레시피가 바뀌었는지 사이드로는 메추리알이 나오는 군요.
 
 
 
 
자체 개발한 매운 소스로 양념한 후 질 좋은 숯불로 마무리해서 맛을 한층 높였다고 하네요.
고달픈 일상이지만 가족과 함께, 벗과 함께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리라고 하는군요. 후훗.
 
역시 스트레스가 쌓일 때는 매운 음식이 땀 흘려서 먹기 딱 좋아요. ㅋㅋㅋ
 
 
 
 
다른 족발과 보쌈 메뉴는 대, 중, 소가 있는데 매운 숯불 족발은 사이즈가 하나네요.
 
대신 커다란 족발 뼈가 두 개 있는 것을 보면 족발 두 덩어리가 나오는군요.
 
 
 
 
이제 부들부들 쫀득쫀득한 족발을 집어서 먹어볼까요. 츄릅~~
 
매운 맛에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여긴 매운 족발 입 안으로 넣으니깐
매운 맛이 확 퍼지면서 입 안과 입술이 매운 맛으로 얼얼해지기 시작하네요.
 
위가 애린 매운 맛은 아니고 이마에 땀이 살짝 나는 매운 맛으로
먹고 나서도 한동안 매운 맛이 계속 남아 있습니다.
 
미스터쫀득이에서 술 한 잔 마시고 나가도 매운 맛이 입에 남아 있더라구요.
 
 
 
 
강남 미스터쫀득이 월남쌈 족발이 독특한 메뉴이니깐 이제 쌈을 싸서 먹어 보아요.
기름기가 쫙 빠진 족발의 기본에 충실하고 잡냄새도 잘 잡아주었네요.
 
라이스 페이퍼를 레몬수에 살짝 익힌 후 채소를 넣고 탐스러운 족발 조각을 올려줍니다.
매운 족발을 넣는 것이어서 소스는 넣지 않고 찍어 먹기로 합니다.
 
 
 
 
둥글게 잘 싸서 소스에 찍어서 콕 찍어서 먹으니깐 베트남 음식점에서 월남쌈 먹는 것 같군요. 후후훗.
이렇게 싸서 먹으니깐 매운 족발도 맵게 안 느껴지고 채소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은데요. 굿~~
 
매운 족발다는 것을 잊고 월남쌈으로 맛있게 냠냠 거침없이 먹다가
마지막에 매운 맛이 확 살아나서 깜짝 놀랐다죠. ㅋㅋㅋ
 
머스터드 소스도 괜찮고 카레 소스도 은근히 괜찮은 게 3가지 소스 아이디어가 좋군요.
3가지 소스 중에서는 달콤한 칠리 소스가 가장 땡기긴 했구요. ^^
 
 
 
 
매운 맛을 줄여주기 위해서 치즈 가루를 뿌리고 쌈으로 싸서 먹어봅니다.
 
근데 매운 맛을 줄이려면 치즈 가루를 더 팍팍 뿌려야겠어요. ㅋㅋㅋ
 
 
 
 
족발 뼈에 붙어 있는 살도 팍팍 뜯어서 먹어줍니다. ㅋㅋㅋㅋ
 
 
 
 
파인애플이 달콤해서 불족발의 매콤함과 만나서 은근히 괜찮은 조합을 보여주는데요.
 
 
 
 
'참이슬 후레쉬' 이구요.
가격은 4,000원 이에요.
 
맛있는 음식이 있으니깐 맥주를 마실까도 했지만 둘이서 족발 큰 거
하나 먹기에는 양이 좀 많아서 이날은 무겁지만 소주 한 잔 마십니다.
 
안주가 맛있으니깐 술도 잘 넘어가는 군요. ㅎㅎㅎㅎ
 
 
 
 
다 먹고 나니깐 돼지 뒷발 뼈(?)가 덩그러니 남는군요. ㅋㅋㅋ
숯불 매운 족발에는 돼지 앞발이 아닌 뒷발을 사용하는 모양이네요.
 
참고로 저 족발 뼈에 붙어 있는 살도 마지막 소주 한 잔과 함께 뜯어 먹어줍니다. ㅎㅎㅎ
 
 
 
 
음식점 입구에는 셀프 바가 있어서 차 한 잔을 제공하는군요.
 
커피 이외에도 애플레몬, 페퍼민트, 루이보스, 히비스커즈가 있네요.
 
 
 
 
미스터쫀득이(02-566-4788)는
2호선 역삼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우회전해서 가다가 막다른 길에서 우회전하면 있어요.
 
주차 공간은 건물 앞에 2곳 밖에 없어서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주차비는 1시간 지원이 된다고 하네요.
 
미스터쫀득이 홈페이지는 www.mrzzondgi.com 이구요.
 
 
 
 
요즘에 족발 전문점이 참 다양해지고 있네요.
단순하게 족발만 파는 음식점이 아니라 카페처럼 좀 분위기 있게 꾸미고 있어요.
 
규모는 한 80~90석 정도이고 사람이 많다 보니깐 전체적으로 시끌벅적한 편이에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두건까지 착용한 직원 분들이 열심히 일하시네요.
 
월남쌈 족발이라는 개성 만점 족발을 만날 수 있는 곳이어서 중년층뿐만 아니라 젊은 층의 방문도 많네요.
근처 직장인들이 회식하러 오는 경우도 많고 데이트 하러 오는 커플도 있네요.
 
강남에서 월남쌈에 싸먹는 새로운 스타일의 족발을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족발 전문점 미스터쫀득이 입니다. ^^
 
 
상호: 미스터쫀득이 (Mr. Zzondgi) 역삼직영점
전화번호: 02-566-4788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46-11 1층
주차: 주차 가능. 유료 주차장
홈페이지: http://www.mrzzondgi.com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