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올림픽공원맛집] 흑마늘오리지날 - 평범한 훈제오리는 가라! 흑마늘 소스로 맛이 더 살아나는 오리구이!

by 비어벨_다음 2012. 9. 30. 12:00
반응형
참숯 흑마늘 오리 전문점 '흑마늘오리지날'에 다녀왔어요..
 
연인과 밥 먹으러 강동구청 쪽으로 지나가던 중에 팔당대교 근처에서
방문했던 흑마늘오리지날이 보여서 반가운 마음에 방문했어요..
 
신용카드 가맹점명과 포털 사이트에는 '낭띠타운'으로 되어 있어요..
 
 
 
 
평범한 훈제오리는 가라! 흑마늘 소스로 맛이 더 살아나는 오리구이를 먹어볼까요..
 
 
 
 
주말 저녁에 방문했고 자리는 여유가 있는 편이었어요..
 
 
 
 
메뉴 이구요..
 
 
 
 
다양한 소스의 훈제오리, 오리주물럭, 로스구이가 있어요..
 
 
 
 
훈제오리 이외에도 오리한방백숙과 단호박훈제구이가 있군요..
 
이 두개는 시간이 걸리니 1시간 전에 예약해 달라고 하네요..
 
 
 
 
식사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오리구이를 주문하니깐 참숯이 들어오네요..
 
 
 
 
기본 세팅 이구요..
 
 
 
 
밑반찬으로 김치, 동치미, 상추겉절이, 상추, 채소간장절임이 나와요..
 
 
 
 
채소 초절임이 고기 먹을 때 같이 먹기 좋네요..
 
참고로 밑반찬은 한 번 세팅 후 셀프로 리필해서 먹는 방식이에요..
 
 
 
 
'흑마늘 훈제구이' 중(中)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30,000원 이에요..
 
자연 발효시킨 흑마늘과 꿀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며 마늘 냄새를 없앤 훈제 오리요이라고 해요..
 
 
 
 
춘장 같아 보이기도 하는 검은색은 이곳의 매력적인 흑마늘 소스예요..
 
 
 
 
직원 분이 맛보기로 나오는 주물럭을 불판 위에 올려놓고 흑마늘 소스로 훈제오리를 버무려 주시네요..
 
이건 어느 정도 불판 위에 고기를 올려놓고 남은 양이에요..
 
 
 
 
주물럭과 매콤 주물럭은 맛보기로 주는 듯 1인당 1조각씩 나오네요..
 
 
 
 
주물럭은 굽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고 훈제오리는 조금 데워지면 바로 먹어주면 되지요..
 
 
 
 
쫄깃쫄깃한 맛이 좋은 주물럭인데 개인적으로는 주물럭보다는 훈제오리가 더 좋아요..
 
 
 
 
은은하게 달콤한 맛이 좋은 흑마늘 소스의 훈제오리를 먹어볼까요..
 
 
 
 
아마도 원적외선을 이용해서 구운 흑마늘을 이용해서 만든 소스는 맛이 과하게 달지도 않고 매력적인 맛이 있어요..
 
 
 
 
오리 주물럭은 쫄깃한 맛이 좋기는 하지만 훈제오리가 더 좋아요.. ㅋㅋㅋ
 
 
 
 
이전에는 모듬 훈제오리를 먹었었는데 매콤한 소스보다는 흑마늘 소스가 더 좋더라구요.. ㅋㅋㅋ
 
 
 
 
오리의 상태도 좋아서 보양식에 좋은 쫄깃한 오리가 맛있어요..
 
 
 
 
잘 구워진 겨자 소스에도 맛있게 냠냠 찍어 보아요.. ^^
 
 
 
 
'들깨수제비' 이구요..
 
오리만 먹고 나면 아쉬운 면이 없잖아 있어서 입이 궁금했는데 들깨수제비가 나와요..
 
 
 
 
고기 먹고 나면 냉면이 잘 어울리는 것처럼 훈제오리 먹고 나면 들깨수제비가 잘 어울려요..
 
포만감을 주는 삼삼하고 고소해요..
 
 
 
 
흑마늘오리지날(02-482-3698)은
8호선 강동구청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쭉 가다가 골목으로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이차선 도로 나오는 곳 오른편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변에 할 수 있는데 아주 여유 있는 스타일은 아니에요..
 
홈페이지는 www.흑마늘오리지날.com 으로 되어 있는데 지금은 운영을 안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분위기와 서비스는 보통 음식점 수준으로 좌식 테이블과 입식 테이블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이날은 주말 저녁에 3분의 2정도로 찾는데 3~4명의 직원 분이
바쁘게 일하지만 규모에 비해서는 직원이 충분하지는 않은 듯 보였어요..
 
흑마늘 소스로 맛이 더 살아나는 훈제오리를 먹을 수 있는 오리구이 전문점이에요.. ^^
 
 
상호: 흑마늘오리지날
연락처: 02-482-3698
주소: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455-18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