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탐라도야지 - 돌판에 김치와 함께 구워 먹는 제주 오겹살의 맛!

by 비어벨_다음 2012. 9. 4. 23:59
반응형
제주 오겹살 전문점 '탐라도야지' 역삼점에 다녀왔어요..
 
주말 저녁에 역삼역에서 조촐한 모임이 있어서 삼겹살 먹으러 방문했어요..
 
회식 메뉴의 단골 메뉴는 역시나 삼겹살이 인기가 좋지요..
삼겹살도 좋은데 제주산 오겹살도 좋아서 오겸살 먹으러 고고씽했어요..
 
탐라도야지는 이름 그대로 제주 되지고기를 취급하는 곳으로 강남점과 역삼점이 있는 것 같아요..
 
 
 
 
돌판에 김치와 함께 구워 먹는 제주 오겹살의 맛을 즐겨보아요..
 
 
 
 
저녁 이른 시간에 방문했더니 우리가 마수걸이 손님이 되었네요.. ㅎㅎㅎ
 
 
 
 
테이블에는 삼겹살 구워 먹기 좋은 돌판이 세팅되어 있어요..
 
 
 
 
돼지고기와 훈제오리 그리고 소고기 조금 있는데 당연히 삼겹살 아니 오겹살을 먹어줘야지요..
 
 
 
 
고기를 맛있게 구워줄 돌판이에요..
 
 
 
 
밑반찬과 김치가 세팅되면 이런 모습이에요..
 
일행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주문하고 잠시 사진 찍어 보아요..
 
 
 
 
기본 세팅 이구요..
 
약간 특색 있게 파채에 콩나물을 같이 버무렸고 제주 오겹살이라
그런지 몰라도 찍어 먹으라고 새우젓이 나오네요..
 
 
 
 
양파 간장절임과 감자샐러드예요..
 
 
 
 
미역오이냉국과 채소 샐러드는 그냥 무난해요..
 
 
 
 
돌판에서 오겹살의 기름기를 머금어줄 김치예요..
 
 
 
 
'제주김치오겹살' 2인분 이구요..
가격은 1인분 200g이 12,000원 이에요..
 
번화가에 있고 요즘 물가를 고려하면 저렴하지도 특별나게 비싸지도 않은 가격대예요..
 
 
 
 
오겹살은 소금을 살짝 뿌려서 간을 했네요..
 
 
 
 
이제 뜨겁게 데워진 오겹살을 얹어 보아요..
 
 
 
 
오겹살인지 그런지 선홍빛 때깔이 참 곱네요.. ^^
 
 
 
 
약간의 두께감이 있어서 구워서 먹는 느낌이 있구요..
 
제 후기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얇은 삼겹살 보다는 약간 두툼한 삼겹살을 좋아해요..
 
 
 
 
아래에 있는 김치는 흘러내리고 있는 기름기를 머금게 되는데 생각보다는 기름이 덜 흘러내려요..
 
 
 
 
제주산 오겹살 생고기라서 고기의 상태는 상당히 괜찮아요..
 
 
 
 
노릇노릇 구워진 삼겹살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츄릅~~
 
 
 
 
요즘에 채소값이 올라서 상추에 고기를 두 개는 싸서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
 
 
 
 
돼지고기와 궁합이 잘 맞는 파채와 함께 곁들여서 먹구요..
 
 
 
 
기름기가 먹어서 맛있게 구워진 김치와도 당연히 먹어줘야겠지요.. ~.~
 
 
 
 
떡도 김치에 싸서도 맛나게 먹어 보아요..
 
 
 
 
오겹살 먹고 나서 계속 먹을까도 했는데 최근에 돼지갈비가 계속 먹고 싶었던 터라 돼지갈비 주문했더니 불판이 바뀌네요..
 
돌판에 구워 먹는 김치와 오겹살도 좋았던지라 잠시 고민하다가 바꿨어요.. ㅋㅋㅋ
 
 
 
 
'돼지왕갈비' 2인분 이에요..
가격은 1인분 300g이 12,000원 이구요..
 
 
 
 
1인분에 갈비가 한 조각씩 들었다고 보면 되겠네요..
 
 
 
 
돼지갈비는 너무 달거나 짜지 않고 부드럽게 양념되어 있어요..
 
 
 
 
적당한 두께감이 더욱 군침 돌게 만들고 있구요..
 
 
 
 
양념이 묻어 있으니깐 타지 않게 신경 써서 구워 보아요..
 
 
 
 
두툼한 두께의 왕갈비가 먹는 식감이 좋네요.. ^^
 
 
 
 
왕갈비 먹고 싶었던 욕구를 한 조각씩 먹으면서 풀어보아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구워지는 왕갈비는 손으로 뜯어 먹어요.. ㅋㅋㅋ
 
 
 
 
탐라도야지 역삼점(02-565-5735)은
2호선 역삼역 7번 출구로 나와서 우회전 후 좌회전하면 왼편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앞에 3대 정도 댈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홈페이지는 www.탐라도야지.kr 또는 www.김치삼겹살.kr 이구요..
 
 
 
 
우리가 저녁시간 첫 손님으로 방문해서 사람이 텅 비어있을 때 찍어 본 사진 이구요..
 
분위기와 서비스는 일반적인 구이 전문점 수준 이구요..
 
 
 
 
역삼역 근처에서 회식으로 제주 오겹살 먹기 괜찮은 돼지고기 구이 전문점이에요.. ^^
 
 
상호: 탐라도야지 역삼점
연락처: 02-565-5735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8-24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