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명동맛집] 봉추찜닭 - 찜닭이 생각날 때는 안동찜닭 전문점 봉추찜닭!

by 비어벨_다음 2012. 4. 19. 23:36
반응형
안동찜닭 전문점 봉추찜닭(鳳雛찜닭) 명동눈스퀘어점에 다녀왔어요..
 
명동에서 데이트를 하고 점심을 먹으려고 뭘 먹을까 보는데 찜닭이 생각나더라구요..
 
한 때 붐을 일으켰던 찜닭 전문점이 이제는 보편화되어 있지요.. ㅋㅋㅋ
명동에 찜닭 전문점이 몇 군데 있는데 그 중 가장 맘에 드는 봉추찜닭으로 고고씽했어요..
 
점심과 저녁 중간에 방문했더니 상당히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네요..
 
 
 
 
찜닭이 생각날 때는 안동찜닭 전문점 봉추찜닭이에요..
 
 
 
 
기본 세팅 이구요..
 
 
 
 
동치미가 나오구요..
 
 
 
 
'안동찜닭' 소(小) 이구요..
가격은 23,000원 이에요..
 
쫄깃쫄깃한 찜닭이 매력적인 곳이에요..
 
 
 
 
한가한 시간이어서 그런지 찜닭이 정말 금방 나오네요..
어느 정도 조리를 해두어서 그런 것으로 보여요..
 
개인적으로는 조금 기다려도 좋으니깐 사람이 많은 시간에 와서
회전율이 좋을 때 먹는 것이 더 나은 듯 싶어요..
 
 
 
 
공기밥을 주문하면 김치를 같이 갖다 주구요..
 
 
 
 
탱탱하고 쫄깃쫄깃한 이 맛이 좋아서 찜닭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넓은 당면이 봉추찜닭의 매력이기도 하지요.. 후후훗..
 
예전에는 당면 파스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당면이 푸짐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그냥 평이한 수준이에요..
 
 
 
 
소스는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약간 매콤하기도 한 편이구요..
 
개인적으로 가슴살 보다는 닭다리를 좋아하고 콜레스트롤이 걱정되기는 하지만
닭고기의 껍질 부분이 말랑말랑하면서 쫄깃해서 좋아해요.. ㅋㅋㅋ
 
 
봉추찜닭 명동눈스퀘어점(02-3783-4593)은
2호선 을지로입구역 6번 출구로 나와서 가다보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건너편 눈스퀘어에 있어요..
 
건물에 주차장이 있기는 하지만 주차가 가능한지는 모르겠어요..
 
홈페이지는 www.bongchu.co.kr 이구요..
 
 
분위기는 봉추찜닭의 특유의 나무 테이블로 되어 있구요..
 
명동이 외국인이 많다 보니깐 일본 외국인도 모습을 보이네요..
 
 
상호: 봉추찜닭 (鳳雛찜닭) 명동눈스퀘어점
연락처: 02-3783-4593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 2가 83-5 눈스퀘어 6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