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가락동맛집/송파구맛집] 나눔소 - 푸짐한 육회 왕냉면의 쇠고기 전문점

by 비어벨_다음 2011. 3. 12. 23:53
반응형
회식하기 좋은 쇠고기 전문점 '나눔소'에 다녀왔어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구이 전문점에 있다고 해서 고기 먹으러 방문했어요..
 
 
 
 
냉면을 먹는 건지 육회를 먹는 건지 모르는 푸짐한 왕냉면이 있는 구이 전문점이에요. ^^
 
 
 
 
리빙쇼에서도 나왔다고 하는데 갈비탕이 나왔었다고 하네요..
 
 
 
 
메뉴 이구요..
 
 
 
 
빅 사이즈 메뉴는 양념 갈비 빼고는 모두 500g 단위로 팔고 있네요..
 
 
 
 
1인분 메뉴로도 팔고 있네요..
 
 
 
 
식사 메뉴로는 갈비탕을 프로모션 하는 듯 싶어요..
 
 
 
 
상추와 밑반찬이 나와요..
 
사진은 없는데 기본 세팅으로는 양파 절임, 소금이 나와요..
 
 
 
 
샐러드를 비롯한 밑반찬이 나오구요..
 
샐러드는 크림 소스 드레싱인데 그날 그날 조금씩 다르게 한다고 하시네요..
 
 
 
 
계란찜과 된장국도 같이 나와요..
 
 
 
 
서비스로 맛보기 육회가 나와요.. 오호~~
 
이런 서비스 메뉴는 언제나 좋아요.. ㅋㅋㅋ
 
 
 
 
고기가 얼리지 않아서 그런지 더 말랑말랑한 느낌이에요..
 
 
 
 
육회가 부드러운 식감에 마일드한 소스예요..
 
 
 
 
'인기모듬' 500g 이에요..
가격은 39,000원 이구요..
 
 
 
 
원산지는 호주산으로 차돌박이, 갈비살, 살치살, 등심으로 되어 있어요..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 손질한다고 하니 조금 더 신뢰가 가는 면이 있어요..
 
 
 
 
먼저 차돌박이부터 먹어볼까요..
 
 
 
 
차돌박이는 올려놓자마자 쓰윽 하고 익지요..
 
 
 
 
차돌박이는 매우 얇아서 순식간에 구워져요..
 
 
 
 
샤브샤브처럼 살짝 구워서 소금에 찍어 먹으면 고소하면서 달콤해서 맛있어요.. ^^
 
 
 
 
그날 그날 들어오는 고기에 따라, 혹은 손님과 얘기해보고 적절히 조합한다고 하네요.
 
 
 
 
이곳 사장님이 유쾌하신 분인 듯 여유가 되는 대로 손님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는 듯 싶어요..
 
근데 바쁘셔서 그럴 시간이 많아 보이지 않긴 하지만요.. ㅎㅎㅎ
 
 
 
 
보통은 차돌박이, 갈비살, 등심으로 구성된다고 하는데 이날은 운이 좋게 살치살도 들어갔네요..
 
 
 
 
팽이버섯 아래에는 갈비살이 등장하네요..
 
 
 
 
팽이버섯과 함께 갈비살을 올려 보아요..
 
 
 
 
고기는 취향껏 구워 먹으면 되지요..
 
 
 
 
셀프로 굽는 방식이라 굽고 사진 찍고 먹으려니 생각보다 많이 구워졌네요.. ㅜ.ㅡ
 
 
 
 
살치살도 구워 보아요..
 
 
 
 
다른 부위에 비해서는 가장 부드러운 편이구요..
 
 
 
 
살치살은 호주산이라 그런지 한우 살치살의 아주 환상적인 맛에는 못 미치는 면은 있어요..
 
 
 
 
레어에 구워졌을 때도 집어 먹구요..
 
 
 
 
조금씩 구워 보아요.. 후후훗..
 
 
 
 
생고기라 그런지 몰라도 고기의 상태는 매우 좋아요..
 
 
 
 
살살 구워 보아요..
 
 
 
 
인기모듬이 두 명이서 먹으면 알차게 먹을 수 있는 양으로 가격대비 만족도가 괜찮은 것 같아요..
 
 
 
 
이제 마지막으로 등심을 올려서 먹어 보아요..
 
 
 
 
고기는 전체적으로 얇은 스타일이에요..
 
 
 
 
사장님이 고기가 부드러운 것을 추구한다고 하시더니 역시나 부드럽네요..
 
 
 
 
마늘과 쌈을 싸 먹어도 보아요..
 
 
 
 
양파 간장절임에서 간장 소스가 맘에 들어서 이렇게 찍어 먹어도 좋아요..
 
 
 
 
'육회 왕냉면' 이구요..
가격은 12,000원 이에요..
 
 
 
 
이날은 고기 먹고 냉면이 땡기는데 메뉴를 보니 육회 냉면이 확 땡기더라구요..
 
 
 
 
육회가 아주 탱글탱글하게 들어 있어요..
 
 
 
 
육회 면발에 냉면이 사이드로 들어간 느낌이 들 때가 있을 정도로 육회가 푸짐하게 들었어요..
 
 
 
 
냉면에 육회가 들어간 건지 냉면에 육회를 먹는 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높은 만족감을 왕냉면이에요.. ^^
 
 
 
 
나눔소(02-406-0054)는
3호선 8호선 가락시장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작은 도로 건너기 전 왼편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구요..
 
 
 
 
일반적인 구이 전문점의 모습이고 고기는 셀프로 구워 먹는 방식이에요..
 
 
 
 
가격대비 만족도가 괜찮아서 회식하기 괜찮은 쇠고기 전문점이에요.
 
 
상호: 나눔소
연락처: 02-406-0054
주소: 서울 송파구 가락동 99-7 가락아이디타워 지하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