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피자·파스타

이탈리안 팩토리 일마레(IL MARE) 올림픽공원점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10. 1. 10. 23:59
반응형
이탈리안 팩토리 '일마레(IL MARE)' 올림픽공원점에 다녀왔어요..
 
일마레를 굉장히 오랜만에 방문하는데
올림픽공원점은 처음 방문하네요..
 
명함을 보니 일마레 올림픽공원점은
'일마레 미니(IL MARE mini)'인 것 같아요..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2층으로 안내 받았어요..
 
 
 
 
애피타이저를 하나 먹기로 해요..
 
 
 
 
토마토 소스에서 안 먹어봤던 파스타를 골랐어요..
 
 
 
 
다른 테이블은 피자 하나 파스타 하나 시키던데
이날은 파스타가 땡겨서 모두 파스타로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 이구요..
 
 
 
 
마늘빵이에요..
 
 
 
 
테이블 한쪽에는 생화가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 주고 있어요..
 
30분이 지나도록 음식이 안 나와서 직원 분에게 문의했더니
잠시 후에 매니저 분이 오셔서 단체 손님 때문에 주문이 밀려서
늦어진다고 죄송하다면서 디저트를 준비해주신다고 하네요..
 
지루했던 기다림이 즐거운 시간으로 바뀌는 순간이에요.. 럭키~~
 
 
 
 
40분 후부터 음식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이제 음식 주문 밀린 게 풀렸나 봐요..
 
우리보다 20분~30분 정도 늦게 온 테이블도
비슷하게 음식을 받아보아요..
 
음식이 늦게 나와도 괜찮아요..
우리에겐 디저트가 있으니깐요.. ㅎㅎㅎㅎ;;
 
 
 
 
'미스토 그릴리아따(Misto grigliata)' 이구요..
가격은 10,000원 이에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관자살, 새우, 버섯 레몬을 구워
라임 드레싱을 곁들인 모듬 구이에요..
 
감자와 레몬을 같이 구워서 색다른 느낌도 들어요..
 
 
 
 
싱싱한 해산물이 향긋하게 구워졌어요..
 
 
 
 
부드러운 관자살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
 
 
 
 
'스프라이트(Sprite)' 이구요..
가격은 4,000원 이에요..
 
리필되는 방식인지 알았는데 이렇게 캔 음료로 나와요..
 
 
 
 
'디마레 크림(Spaghetti carbonara di mare)' 이에요..
가격은 13,000원 이구요..
 
신선한 해산물과 화이트 소스로 맛을 낸 스파게티예요..
 
 
 
 
배고파서 얼른 먹기 시작했는데
면이 잘 삶아져서 잘 말리네요.. 후후훗..
 
 
 
 
살짝 살구색을 띄고 있는 소스는
부드러워서 해산물과 잘 어우러져요.. ^^
 
 
 
 
'볼로네제(Spaghetti alla bolognese)' 이구요..
가격은 13,000원 이에요..
 
곱게 다진 소고기, 양파, 파마산 치즈로 맛을 낸 스파게티예요..
 
 
 
 
최근에는 안 먹어본 파스타를 먹어보려고 주문했어요..
직원 분이 '미트볼 스파게티'라고 하면서 주시네요..
 
일마레 같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미트 소스 스파게티는 처음 먹어보는 듯 싶어요.. ㅋㅋㅋ
 
 
 
 
뿌려져 있는 파마산 치즈를 잘 섞은 후
미트볼과 함께 맛있게 냠냠 먹어줬어요..
 
기본에 충실한 파스타답게 맛도 좋아요..
 
 
 
 
'녹차 아이스크림(Green tea icecream)' 이에요..
이건 서비스로 받은 디저트예요..
 
공짜 너무 좋아하면 안 되는데 좋긴 좋네요.. ^^a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즐겁게 식사를 마쳤어요..
 
 
 
 
일마레 올림픽공원점(02-3431-9955,9933)은
올림픽공원 남1문 건너편 오른쪽에 있어요..
 
5호선 방이역 4번 출구로 나와 올림픽공원앞 사거리에서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 건물에 있어요..
 
2호선 잠실역에서 3412번이나 3413번 버스를 타고
올림픽공원남1문 정류장에서 하차해서 앞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오른편에 있어요..
 
주차 도와주시는 분이 있고
발렛파킹비는 1,000원 이에요..
 
홈페이지는 www.il-mare.co.kr 이구요..
 
 
 
 
2층 안쪽 사람들 없는 곳을 찍어봤어요..
 
1층 창가자리 천장이 오픈되어 있어서
약간은 트인 느낌도 들고 좋아요..
 
 
 
 
분위기는 모던한 분위기로 벽에는 맛있게
파스타를 먹고 있는 사람들 사진이 있어요..
 
서비스는 매우 좋은 편이에요..
기다리는 시간을 즐겁게 해주셔서 더 좋네요.. ^^
 
 
 
 
명함을 보면 음식 배달이 가능한 것 같아요..
 
배달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이고
주문전화는 1577-9588 이에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배달도 하다니 약간은 신기하네요..
가까운 곳에 사는 분들은 한 번 주문해보는 것도 괜찮겠어요..
 
 
 
 
올림픽공원 근처에서 파스타를 즐기기에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