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치킨

네네치킨(Nenechicken)에서 치킨 시켜 먹고 유재석 티아라 달력 받았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9. 12. 26. 15:05
반응형
7성급 명품치킨 '네네치킨(Nenechicken)'에서 치킨 시켜 먹었어요..
 
딜리버리 치킨 종류 별로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이번에는 네네치킨에 주문해봤어요..
 
 
 
 
이번 차례가 네네치킨인 것은
TV 선전도 단단히 한 몫 하고 있어요.. ㅎㅎㅎ
 
 
 
 
치킨을 주문하면 사은품으로 달력이 와요..
 
 
 
 
연예인 사진은 처음 올려보는지라 은근 소심하게 올려보아요.. ㅋㅋㅋ
 
치킨 홍보물이고 두드러진 저작권 공고가 없어서
괜찮을 것도 같지만 혹시 초상권 문제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
 
 
 
 
달력에는 국민 MC 유재석 님과 뽀핍뽀핍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티아라 분들이 있어요.. >.<
 
 
 
 
각 월에는 다양한 설정 사진이 있어서
치킨 달력이라는 느낌이 잘 들어요.. ^^
 
각 월의 사진도 올려볼까 했지만
귀찮니즘으로 가볍게 통과 해봐요.. ㅎㅎㅎ;;
 
 
 
 
'양념치킨' 이구요..
가격은 15,000원 이에요..
 
사이드로는 치킨무, 양배추 샐러드, 콘샐러드가 있어요..
 
 
 
 
매콤달콤새콤 네네만의 비법양념으로 만든 치킨이에요..
 
 
 
 
양념을 붓으로 바른 듯 반투명하게 묻어 있어요..
양념으로 버무렸다기보다는 코팅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우리 동네 매장에서는 처음 주문해서 먹는데
다른 곳에서 먹을 때보다 더 맛깔나네요..
 
아무래도 집에서 먹는 것이 더 편하고
무엇보다 배고플 때 먹어서 그럴지도요.. ㅋㅋㅋ
 
 
 
 
토실토실한 닭다리가 먹음직스러워요.. 츄릅~~
 
 
 
 
매번 먹던 치킨에 질렸을 때 한 번씩
순회하면서 먹기 좋은 치킨이에요.. ㅋㅋㅋ
 
근데 한 번씩 골라서 시켜 먹으면 쿠폰도
종류별로 쌓여가기만 하네요.. ㅡㅡ;;
 
홈페이지는 www.nenechicken.com 이구요..
대표주문전화는 1599-4479 예요..
 
다음에는 또 어디에 시켜 먹을 지 살펴봐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