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치킨

비비큐(BBQ)에 칼슘양념치킨 시켜 먹었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4. 27. 16:26
반응형
'비비큐(BBQ)'에 칼슘양념치킨 시켜 먹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칼슘양념치킨' 한 마리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킨무와 같이 배달 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3월에 시켜 먹었어요..
거의 한 달에 한 번씩 치킨 시켜 먹는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때만 해도 가격이 14,000원 이었는데
지금은 가격이 올라 15,000원 이에요.. 안습.. ㅠ.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갠적으론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을 좋아해서
이날도 어김없이 양념으로 시켜 먹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념치킨 맛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넓은 두 개의 그릇에 옮겨 담아봤어요..
그릇의 크기는 조금 다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18조각이네요.. ^^a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BBQ 홈페이지는 www.bbq.co.kr 이구요..
대표주문전화는 1588-9282예요..
 
 
다음번에는 치킨 어디다 시켜 먹을까
고민해봐야겠어요.. =.=
 
별로 땡기는 곳이 없으면
또 BBQ에 먹을 거 같긴 하지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