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치킨

농협 목우촌 또래오래(Toreore)에 치킨 시켜 먹었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2. 18. 23:34
반응형
농협 목우촌이 만든 '또래오래(Toreore)'에 치킨 시켜 먹었어요..
 
어떻게 먹을까 하다가 양념 반
갈릭 반으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넓은 상자에 들어있어서
원하는 부위를 꺼내 먹기는 편해요..
 
치킨의 바삭함을 유지하기 위해
김서림 방지 포장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념 반 갈릭 반'으로 가격은 13,500원 이에요..
 
양념 6조각, 갈릭 6조각이 들어있어요..
서비스로는 콜라와 무가 나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념 치킨'은 후라잉한 치킨과 매콤달콤한 양념이
입안에서 매력적으로 조화되는 치킨이라고 하네요..
 
치킨과 양념이 잘 어우러져서 맘에 들어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갈릭플러스 치킨'은 바삭바삭한 튀김옷에
마늘 간장소스를 덧발랐다고 하네요..
 
그냥 후라이드 치킨은 약간 퍽퍽한 감이 있는데
마늘이 들어가서 약간 고소한 느낌이 들어요.. ^-^
 
 
또래오래 대표번호는 1577-9992 이고
홈페이지는 www.toreore.com 이에요..
 
 
목우촌 닭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니깐
고기에 대한 신뢰감은 조금 높은 편이에요.. 후후훗..
 
 
지난해 초만 해도 한 마리에 17~18조각이었는데
여름부터 15~16조각으로 줄었어요.. ㅠ.ㅜ
 
그때 치킨 집에 물어보니 조각 수만 줄었고
양은 그대로라고 하는데 양도 줄은 느낌이 들어요.. 흠냐..
 
언제가 양이 늘어나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a
 
 
양념 치킨과 갈릭플러스 치킨 먹고 싶으면
종종 시켜 먹는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