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치킨

비비큐(BBQ)에 칼슘양념치킨 시키고 컵만두치킨 받았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5. 20. 23:49
반응형
'비비큐(BBQ)'에 칼슘양념치킨 시켜 먹었어요..
 
조류독감이 전국적으로 퍼지기 전인 지난달에 주문했어요..
평소에 먹던 매장이 아닌 다른 매장으로 주문해봤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칼슘양념치킨' 한 마리 이구요..
치킨무와 서비스 음료가 같이 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컵만두치킨' 미니컵을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를 하네요..
 
매장마다 조금씩 맛의 차이는 있겠지만
굳이 안 먹어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
 
만두가 작아서 만두도 치킨도 아닌
애매한 느낌의 애피타이저예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칼슘양념치킨은 17조각이네요..
매장마다 크기가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5,000원 이구요..
 
이제 더 이상 맘 편하게 시킬 수 있는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ㅠ.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주 약간 묽은 양념 스타일이에요..
매장마다 양념 느낌이 살짝쿵 차이가 나네요.. 음냐..
 
 
BBQ 홈페이지는 www.bbq.co.kr 이구요..
대표주문전화는 1588-9282예요..
 
 
BBQ 홈페이지에는 조류독감으로부터 치킨이
안전하다는 내용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있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당분간 치킨을 자제해볼까 하지만
치킨이 땡기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