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치킨

굽네치킨(Goobne Chicken)에서 치킨 시켜 먹고 소녀시대 달력 받았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9. 12. 16. 23:06
반응형
구워서 굽네치킨! '굽네치킨(Goobne Chicken)'에서 치킨 시켜 먹었어요..
 
그동안 시켜 먹는 곳 말고 다른 곳을 찾다가 때마침
TV에서 치킨 광고가 나오길래 이거다 싶어 주문했어요..
 
달력도 준다고 하니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할까요.. ㅋㅋㅋ
 
 
 
 
소녀시대 달력을 사면 치킨을 서비스로
준다는 말도 있는 굽네치킨이에요..
 
어떻게 생겼나 달력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사진이나 문구를
인터넷 등에 올리면 안 된다는 무시무시한(?) 저작권 경고가
있어서 소심한 마음에 살짝 모자이크 해봐요.. ^^;;
 
이렇게 하면 문제 될 거 없겠죠.. ㅋㅋㅋ
혹시 문제 된다면 알려주세요.. ㅎㅎㅎ
 
 
 
 
소녀시대 달력 보려고 하신 분들에게는 죄송하네요.. ㅡㅡ;;
 
캐주얼한 복장을 한 소녀시대 분들의 화보로
못 보여드리는 것이 아쉬울 따름이에요..
 
 
 
 
'굽네치킨' 이구요..
가격은 13,000원 이에요.
 
굽네치킨의 치킨은 처음 먹어보네요..
 
 
 
 
시즈닝된 치킨을 하루 동안 숙성시킨 오리지날 메뉴로
닭의 고유한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알맞게
커팅한 굽네치킨의 대표 메뉴라고 하네요..
 
 
 
 
후라이드 치킨이나 양념 치킨만 배달시켜 먹다가
오븐구이 치킨은 처음 배달시켜 보네요..
 
 
 
 
집에서 오븐에 구우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그 불편함이 없어요.. ㅋㅋㅋ
 
 
 
 
달콤한 소스와 매콤한 소스가 같이 나와요..
 
색깔만 봐서는 고동색이 달콤한 소스인지 알았는데
고추씨가 들어서 이게 매콤한 소스더라구요..
 
 
 
 
닭다리를 손으로 들고 먹어 보아요..
 
일반 치킨 보다 작은 크기인데 튀김옷도 없고
기름기도 빠져있어서 더 작아 보이네요.. ㅎㅎㅎ
 
 
 
 
고소한 느낌도 들고 작게 컷팅되어 있어서
살도 퍽퍽하지도 않고 쫄깃하네요..
 
후라이드나 양념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오븐구이의 치킨이에요.. 츄릅~~
 
 
 
 
다른 곳과 다르게 삶은 달걀이 들어 있어요..
 
 
 
 
찜질방에서 먹는 맥반석 달걀 정도는 아니지만
일반 삶은 달걀 보다는 살짝 더 맛나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
 
홈페이지는 www.goobne.co.kr 이구요..
대표주문전화는 1688-9292 예요..
 
밤에 치킨을 먹으면 살이 찌는 소리가 들리는 걸 알면서도
맛있는 치킨 먹으면서 즐거운 밤을 보낸 하루였어요.. ^^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