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치킨

보니또 치킨(Bonitto)에 과일양념 치킨 시켜 먹었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3. 4. 01:06
반응형
과일 숙성 치킨 '보니또 치킨(Bonitto)'에 과일양념 치킨 시켜 먹었어요..
 
치킨을 어디다가 시켜먹을까 하다가
새롭게 오픈했다고 전단지가 날아와서 시켜봤어요..
 
보니또는 스페인어로 '예쁘고 참 좋은'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킨 상자 이구요..
 
국내산 100% 냉장육을 사용하여 천연과일즙으로
8시간 이상 숙성시켜 천연과일즙과 육즙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최고급 수제치킨이라고 홍보하고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음료수로 럭셔리하게
웰치스 포도 캔을 주네요.. ^^
 
'보니또 치킨샐러드' 쿠폰도 들어 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니또 과일양념 치킨' 이구요..
가격은 14,000원 이에요..
 
사이드로 콘샐러드와 무초절임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열대과일에 신선한 야채와 천연양념을
가미하여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치킨이라고 하네요..
 
치킨은 16조각 들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치킨 시키면 온 집안에 치킨 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이거는 먹어도 티가 안 날 정도로 냄새가 안나요..
 
치킨 사이의 기름기도 별로 없어서 좋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닭다리가 양념하고
잘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ㅡㅡb
 
다른 부위는 무난히 괜찮은 편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념이 코팅된 느낌으로
튀김옷이 벗겨지지 않아요..
 
대신 치킨이 식으면 튀김옷이
굳어 갈 것 같긴 하더라구요..
 
뭐.. 식기 전에 다 먹었지만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픈 이벤트로 무릎담요나 스테인리스 보온병을
사은품으로 주는 행사를 하네요..
 
주문할 때 무릎담요로 부탁해서 받았어요.. ^^v
 
 
보니또 치킨(02-404-9255)은
5호선 방이역 1번 출구로 나와 유턴한 후 우회전해서
오금공원 방향으로 가면 오금공원 사거리 가기 전 왼편 골목에 있어요..
 
 
전국적인 체인점인 줄 알았더니
이제 새롭게 오픈한 곳이네요..
 
치킨 쿠폰 10장 모으면 1마리 주는 행사도 하고 있어요..
 
 
지금까지와는 약간 남다른 스타일의 치킨이에요..
 
집에서 치킨 시켜 먹을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만족스럽네요.. 후훗..
 
앞으로도 종종 시켜 먹을 것 같아요..
 
 
냄새가 덜 나고 코팅된 느낌의 과일양념 치킨이
먹고 싶을 때 시켜 먹기 좋은 치킨 전문점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