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마포점에 어머니와 고르곤졸라 피자 먹으러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9. 12. 19. 15:49
반응형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마포점에 고르곤졸라 피자 먹으러 다녀왔어요..
 
여유로운 일요일 무얼 먹을까 고민하던 중 매드포갈릭의
고르곤졸라 피자가 땡겨서 어머니와 나들이하러 나가보아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가면 나오는 입구예요..
 
마포점은 처음 방문해보네요.. ^^
강남점에 이어 두번째로 많은 좌석을 보유하고 있어요..
 
 
 
 
찾기 어려워하는 분들을 위한 안내판인데
돌아보면 출입구가 보여서 찾기는 쉬워요..
 
 
 
 
메뉴 안내 이구요..
여기 왼편이 출입구예요..
 
입구에서 안면이 있으신 분이 안내를
맡아주셔서 나름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
 
 
 
 
기본 세팅 이구요..
 
 
 
 
테이블에는 연장통과 프로모션 하는 와인이 있어요..
 
 
 
 
'유자 에이드' 이구요..
 
직원 분이 반갑다고 주신 에이드예요..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있네요.. 후후훗..
 
 
 
 
얼음 위에 있는 유자를 잘 섞어서 마셔 보아요..
차로도 그만인 유자가 에이드도 좋아요..
 
 
 
 
평소 오렌지 에이드 같은 과일 에이드는 달아서
잘 안 드시는 어머니가 유자 에이드는 잘 드시네요..
 
 
 
 
추운 겨울날 유자만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겨울에는 유자 에이드 강추해요.. ㅡㅡb
 
 
 
 
직원 분 덕분에 잘 마셨네요.. 감사 감사.. ^^
앞으로 유자 에이드도 종종 마실 것 같아요..
 
 
 
 
'봉골레 마레 파스타(Vongole Mare Pasta)' 이구요..
가격은 17,300원 이에요..
 
부가세 10% 별도로 있구요..
 
 
 
 
모시조개의 시원한 맛이 신선한 해산물과
어우러진 와인소스 파스타예요..
 
 
 
 
모시조개, 오징어, 주꾸미, 새우 등의
해산물이 들어 있는데 모두 싱싱해요..
 
매콤한 맛을 내려고 빨간 고추도 들어 있는데
실수로라도 먹으면 입이 깜짝 놀라요.. ^^;;
 
 
 
 
'레드 데빌'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상당히 매콤한 스타일이에요..
술 마신 다음날 해장용으로도 괜찮을 듯 싶어요.. ㅋㅋㅋ
 
 
 
 
탱탱한 면발의 파스타예요..
 
 
 
 
밑반찬으로는 오이초절임이 나와요..
 
오이초절임은 역시 아삭아삭해야 제 맛이에요..
 
 
 
 
'고르곤졸라 피자'(Gorgonzola Pizza)' 이구요..
가격은 16,800원 이에요..
 
 
 
 
이태리 특유의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향을
느낄 수 있는 치즈소스 피자예요..
 
 
 
 
꿀이 함께 나와요..
 
 
 
 
고르곤졸라 피자는 매드포갈릭에서 처음 먹었는데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어서 종종 방문해요..
 
 
 
 
다른 곳에서 따라 하기 힘든 매력이 있어요..
 
입맛이 매드포갈릭의 고르곤졸라 피자에
익숙해진 면도 있긴 하구요.. 후후훗..
 
 
 
 
어머니는 3조각을 드시고 나머지는 제 다 먹었더랬죠.. ㅎㅎㅎ
 
딜리버리 피자는 잘 안 드시는 편인데 매드포갈릭의
피자처럼 얇은 이탈리안 피자는 종종 드세요..
 
 
 
 
피자 조금 남았을 때 꿀이 떨어져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그냥 더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꿀에 듬뿍 찍어 먹어 보아요..
 
 
 
 
도우보다 약 1.5~1.8배 정도 두꺼운 치즈가
오늘 따라 더 맛깔나네요..
 
 
 
 
먹으면서 입이 행복하다고 소리 지르네요..
 
역시 고르곤졸라 피자는 이 맛이에요.. ㅡㅡb
 
 
 
 
매드포갈릭 마포점(02-702-3844)은
5호선 공덕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가면
왼편 NH농협 있는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madforgarlic.co.kr 이구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구요..
 
 
 
 
분위기는 매드포갈릭답게 아늑해서 좋아요..
 
마포점은 부스석이 있는 것이 인상적이에요..
 
 
 
 
공중에는 마늘과 와인글라스로 장식이 되어 있어요..
 
한쪽 벽에는 마늘 화환도 있구요..
 
 
 
 
한쪽에 선물 상자가 보이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황금빛 선물 상자 하나 받으면 너무나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9시 이후 와인을 드시는 고객에게
샐러드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서비스는 매우 좋은 편이구요..
유자에이드까지 받았으니 더 칭찬해주고 싶어요.. ㅋㅋㅋ
 
계산 후에 영수증에 레드페퍼 리퍼블릭의
'AFTER 8 MADNESS' 스탬프를 받아와 보아요..
 
매드포갈릭에 고르곤졸라 피자가 있어서
맛있게 먹고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