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강남점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1. 30. 12:52
반응형
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강남점에 다녀왔어요..
 
지난해 지인들과의 조촐한 모임을 위해서
Wine & Garlic 전문 레스토랑 매드포갈릭 방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디너 스페셜 세트가 있네요..
 
48,000원 하는 디너 세트 A와
53,000원 하는 디너 세트 B로 골랐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디너 세트 B를 주문하고
나중에 온 일행들을 위해서 디너세트 A를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홍합찜(Sauteed Fresh Mussel)' 이에요..
단품 가격은 14,800원 이구요..
 
홍합에 고추와 마늘을 듬뿍 넣고 와인과
토마토 소스로 졸인 푸짐한 홍합찜 요리라고 하네요..
 
한식이나 일식 주점과는 다른 느낌의 홍합찜이에요..
매드포갈릭답게 마늘이 듬뿍 들어가서 매콤한 맛을 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Gorgonzola Pizza)' 이구요..
단품 가격은 15,600원 이에요..
 
이태리 특유의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향을
느낄 수 있는 치즈 소스 피자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드포갈릭 가면 꼭 빠지지 않고 시키는 메뉴예요..
 
얇은 고르곤졸라 피자를 손으로 들어서
제공되는 꿀에 콕 하고 찍어 먹으면 완소예요.. ㅡㅡb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갈릭 허그 스테이크(Garlic Hug Steak)' 이구요..
 
단품 가격은 28,800원으로 매드포갈릭에서
가장 비싼 메뉴 중 하나예요..
 
참고로 가장 비싼 요리들은 29,8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늘을 감싸 안은 듯 마늘로 속을 채운
부드러운 안심을 치즈 크림 소스와
함께 즐기는 스테이크라고 하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림 소스인데도 마늘이 들어가서
별로 느끼하지도 않네요..
 
스테이크 사이에 마늘이 들어가 있으니깐
새로운 느낌도 주구요..
 
가격의 압박이 없다면 자주 먹고픈 메뉴네요.. ^^a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프레제 샐러드(Caprese Salad)' 이구요..
 
단품으로는 14,800원으로 샐러드 치고는
다소 나가는 가격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에 바질 드레싱이
함께 제공되는 샐러드로 6조각이 나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랩 앤 랍스타 파스타(Crab & Lobster Pasta)' 이에요..
단품으로는 15,800원 이구요..
 
게살과 바닷가재살에 마늘향이 그윽하게
어우러진 크림 소스 파스타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살과 바닷가재살이 크림 소스하고 잘 어우러져서
가장 맘에 드는 파스타 중 하나예요.. >.<
 
마늘향은 별로 안 나는 편인데 크림 소스를
약간이나마 담백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심스테이크와 할라피뇨 갈릭 라이스
(Jalapeno Garlic Rice with Steak)' 이구요..
 
단품으로는 25,8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멕시칸 고추로 맛을 낸 라이스와
안심 스테이크가 어우러진 요리라고 하네요..
 
이건 늦게 온 일행이 먹었던 것이라
한 번 맛만 봤는데 맛이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행도 다 도착해서 와인 마셨어요..
와인은 추천와인과 지인이 고른 와인으로 마셨구요..
 
추천와인 시키면 피자 할인하는 행사를 해서
고르곤졸라 피자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두 판 추가로 시켰는데 추천와인만
할인행사를 해줘서 한 판만 할인 받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포장해 가면
할인하는 행사를 하네요..
 
그래도 피자 도우가 얇아서
뜨끈뜨끈할 때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매드포갈릭 강남점(02-562-6977)은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의 테헤란로에 있어요..
 
2호선 강남역 8번 출구로 나와 역삼역 방향으로 가다보면
왼편 국민은행 있는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2호선 역삼역 4번 출구로 나와 강남역 방향으로 가도 되구요..
역삼역이 강남역보다 가깝긴 해요..
 
홈페이지는 www.madforgarlic.co.kr 이구요..
 
 
조명은 상당히 어두운 편이어서 아늑해요..
전체적으로 브라운 톤 이구요..
 
매드포갈릭이라는 이름 답게 천장에는
와인글라스와 마늘로 인테리어 되어 있네요..
 
전체적인 테이블 배치는 일렬로 줄 맞춰져 있네요..
중간 중간 의자 등받이로 칸막이를 이루구요..
 
모든 좌석의 의자는 한쪽은 평평하게 막혀있어요..
 
 
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를 표방하는 만큼
다양한 와인이 구비되어 있어요..
 
아늑한 분위기에서 와인과 요리를 먹으면서
데이트 하거나 모임 갖기에 괜찮은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