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매드포갈릭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35호> (매드포갈릭(압구정점)/압구정/마늘을이용한이태리음식)

by 비어벨_다음 2007. 11. 3. 14:07
반응형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1호점인 압구정점 다녀왔어요..
 
레스토랑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늘을 기본으로
다양한 이태리 음식과 와인을 선보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프레시 쉬림프 앤 갈릭 스프라우트 (Fresh Shrimp & Garlic Sprout)
새우와 마늘줄기가 올리브 오일과 잘 어울리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랩 앤 랍스타 파스타 (Crab & Lobster Pasta)
크림소스 파스타인데 마늘향이 들어가 있어서
느끼함이 덜한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파스타에도 적절히 마늘을 사용하면
약간 상큼해져서 괜찮네요.. ^^
 
파스타들 전체적으로 괜찮아요..
대신 양은 푸짐한 편은 아니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Gorgonzola Pizza)
이태리 특유의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향을 느낄 수 있는 피자예요..
 
완전 맛있어요.. 강추강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우가 매우 얇아요.. =.=
그래서 피자로 배를 채우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이구요.. ㅋㅋㅋ
대신 맛을 느끼기엔 더 없이 좋은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건 다른 날 먹었던 사진이에요.. ^^a
 
꿀에 찍어 먹는 건데 은근 중독성 있어요..
특히 단 것을 좋아 하시는 분들은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 아직까지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고르곤졸라 피자를 비롯해서 피자 몇 종류는
테이크 아웃해가면 30% 정도 할인해 주더라구요..
 
그래서 식사 후에 테이크 아웃해갈까 잠시 고민했지만
피자 도우가 얇아서 식으면 달달하던 것이 약간 느끼해지기도 하고
역시 피자는 뜨거울 때가 제 맛인 것 같아요.. ^-^
 
 
매드포갈릭 압구정점(02-546-8117)은
3호선 압구정역 2번 출구로 나와서 갤러리아 백화점 방향으로
250M 정도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madforgarlic.co.kr 참고하면 되구요..
 
의자 같은 것은 푹신한 종류는 아니구요..
조명은 상당히 은은 하구요..
그래선지 사진 찍기는 약간 힘들었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드포갈릭답게 천장에는 와인 잔과 마늘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사진엔 안 보이지만 조명 위쪽으로 마늘이 있어요..
뭐.. 마늘은 모형이긴 하겠지만 나름 가게 분위기 연출을 잘 해주네요..
 
서비스도 좋고 가게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편안해서
데이트 장소로도 딱이네요..
 
와인은 다양한 종류가 구비되어 있어서
취향껏 고를 수 있어요..
 
 
특별한 날 피자와 와인을 시켜 먹어도 좋아요..
고르곤졸라 피자 강추예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