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마포점에 갈릭 스노윙 피자 먹으러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10. 4. 14. 23:49
반응형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마포점에 갈릭 스노윙 피자 먹으러 다녀왔어요..
 
여유로운 일요일 갈릭 스노윙 피자가
생각나서 어머니와 함께 또 고고씽했어요.. ^^
 
 
 
 
주차장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가면 나오는 입구예요..
입구로 들어가서 정문 쪽으로 가서 안내를 받으면 되구요.
 
예약하고 방문해서 편안한 부스석으로 안내 받았어요..
 
 
 
 
기본 세팅 이구요..
 
 
 
 
테이블 한쪽에는 접시와 연장통이 있어요..
 
 
 
 
그동안 메뉴에서 잘 안 보여서 몰랐는데
매드포갈릭에 디저트 메뉴도 있었네요.. 오호..
 
 
 
 
'유자 에이드' 이구요..
가격은 6,000원 이에요..
 
지난번에 맛있게 마셨던 에이드를 즐겁게 마셨네요.
 
 
 
 
역시 유자에이드는 매드포갈릭이 좀 짱인 듯 해요.. ㅡㅡb
 
 
 
 
주문한 피자와 파스타가 나왔어요..
피자와 파스타를 번갈아가면서 주문해보고 있어요.. 후훗..
 
파스타는 가족이 안 먹어본 것으로 주문해보는데
피자는 매번 먹던 것으로만 먹게 되네요.. ㅋㅋㅋ
 
다음에는 다른 피자를 주문하도록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밑반찬으로는 할라피뇨와 채소초절임이 나와요..
 
 
 
 
'갈릭 스노윙 피자' 이구요..
가격은 16,800원 이에요..
 
이날은 쿠폰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이 맛있는 피자를 쿠폰으로 먹을 수 있다니
매드포갈릭 인심이 후해요.. ~.~
 
 
 
 
화이트 소스에 새우와 파인애플의 토핑과
튀긴 마늘, 치즈가 눈처럼 뿌려진 스페셜 피자예요..
 
 
 
 
고르곤졸라 피자와 더불어서 너무나 사랑스러운
매드포갈릭의 피자이지요.. ~.~
 
아직 안 드셔본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
 
 
 
 
직원 분이 치즈를 뿌려주시는데 원츄하면 더 뿌려주기도 해요..
 
뿌려진 모양이 눈 같아서 스노윙 파지이지요..
과하지 않게 적절히 뿌려서 먹었어요..
 
 
 
 
구워서 먹는 마늘도 좋지만 튀긴 마늘도 좋아요..
튀긴 마늘이 과자 같아서 맛있어요..
 
 
 
 
파인애플이 있어서 상큼한 느낌이 들어서 좋고
새우가 있어서 씹는 느낌이 좋아요..
 
 
 
 
화이트 소스에 파인애플이 상큼한 쪽으로 기울수도 있는데
튀긴 마늘과 치즈가 그것을 균형을 이루고 있어요..
 
참 조화를 이룬다는 생각이 들어요.. 츄릅~~
 
 
 
 
도우는 이렇게 얇아서 손으로 들고 먹었어요..
 
나이프로 컷팅해서 먹으면 왠지 아쉬워서
손으로 들고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레드 데빌' 이구요..
가격은 17,800원 이에요..
 
새우와 모시조개, 여러 해산물이 들어간
얼큰하고 시원한 소스의 파스타예요..
 
 
 
 
이탈리안식 짬뽕으로 봐도 무난해요..
 
멕시칸 고추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상당히 매콤해요..
 
 
 
 
해장하고 싶은 때 일행이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자고 하면
부담 백배로 거절하지 말고 여기 와서 레드 데빌을 먹으면 돼요.. ㅋㅋㅋ
 
뭐.. 크림 파스타나 피자로 해장한다는 사람도 있긴 하더라구요.. ㅎㅎㅎ;;
 
 
 
 
맨 위에 있는 새싹(??)을 풀어 헤치면 새우, 조개,
홍합, 주꾸미 등의 해산물이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새우 등의 해산물이 구수하고 얼큰한 맛을 더 증가시켜줘요..
 
 
 
 
면을 돌돌 말아서 먹었어요..
 
 
 
 
국물에는 다진 채소 등이 들어가 있어서
약간은 스튜 떠먹는 느낌이 들어요..
 
 
 
 
파스타를 조금씩 덜어서 먹었어요..
 
행여나 멕시칸 고추가 같이 나오지 않게 조심할 필요가 있어요.. ㅋㅋㅋ
 
 
 
 
매드포갈릭은 매운 정도를 고추로 표시하는데
레드 데빌은 가장 높은 2개 레벨이에요..
 
맵게 느껴지는 사람은 이렇게 해산물과 면만 먹어도 되지요..
 
 
 
 
개인적으로는 몇 번 먹었던 파스타로
이날은 어머니도 한 번 맛보시라고 주문했어요..
 
근데 예상 외로 매워서 어머니가 버거워 하니깐
매니저 분이 서비스로 마늘빵을 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약간이나마 중화시켜서 먹었어요..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마포점 서비스 역시 좋은 것 같아요.. ^^
 
 
 
 
매드포갈릭 마포점(02-702-3844)은
5호선 공덕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가면
왼편 NH농협 있는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madforgarlic.co.kr 이구요..
 
 
 
 
인테리어로 마늘 모형과 와인글라스가
있는 것은 어느 곳이나 비슷하구요..
 
실내에 모형 나무가 있어서 살짝 운치가 있어요..
 
 
 
 
마포점은 부스석이 있어서 좋아요..
 
아직 못 가본 매드포갈릭 매장도 있지만
부스석은 마포점만 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
 
 
 
 
마포 이벤트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진행중인 이벤트를 보면 방문한지
조금 된 것을 알 수 있어요.. ㅋㅋㅋㅋ
 
늦은 밤 9시 이후에 방문하면 샐러드를 제공하는
미드나이트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아늑한 분위기 만큼 서비스도 좋아서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후후훗..
 
매드포갈릭에는 매혹적인 피자가 있는 즐거운 곳으로
언제든 방문해주고 싶은 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예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