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매드포갈릭

[광화문맛집] 매드포갈릭 - 고르곤졸라 피자의 원조! 그 맛에 반하다!

by 비어벨_다음 2011. 9. 17. 23:59
반응형
고르곤졸라 피자의 원조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광화문점에 다녀왔어요.
 
한가위 연휴 기간에 매드포갈릭의 피자가 땡겨서 고고씽했어요.
때마침 썬앳푸드 추석맞이 쿠폰이 있어서 잘 활용해주기 위해서 방문했지요. ㅋㅋㅋ
 
연휴라서 조금 한가할지 알고 점심시간 약간 지나서 도착했는데
5분 정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만석인 모습을 보이네요.
 
잠시 기다린 후 정리된 테이블로 안내 받았어요.
 
 
 
 
고르곤졸라 피자의 원조라 할 수 있는 매드포갈릭을 방문한 날이에요. ^^
 
 
 
 
매드포갈릭이 엄선된 최고의 식재료만을 사용한 요리와 프리미엄 와인으로 HIGH QUALITY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보니 지난번 롯데월드점 방문했을 때도 이 안내도 있었는데
아마 가격이 오르면서 이 내용을 홍보하기 시작한 듯 싶어요.
 
가격이 오른 것은 슬픈 일이지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준다고 하니 앞으로도 기대해보아요.
 
 
 
 
매드포갈릭 피자는 24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100% 생도우를 직업 손으로 밀어 만든다고 하네요.
수타 생도우는 기계식 롤링으로 만든 도우와는 달리 담백한 손맛이 살아 있다고 하네요.
 
이날은 이러한 매드포갈릭의 피자를 먹으러 방문한 날이에요. ㅋㅋㅋㅋ
 
 
 
 
여러 가지 신메뉴를 소개하고 있어요.
 
 
 
 
기본 세팅 이구요.
 
 
 
 
'오렌지 에이드(Orange Ade)' 예요.
 
가격은 5,900원 이구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오렌지 에이드는 아주 진하지는 않아서 살짝 아쉽기는 하네요.
 
 
 
 
'고르곤졸라 피자(Gorgonzola Pizza)' 이구요.
가격은 19,300원 이에요.
 
이태리 특유의 잔한 고르곤졸라 치즈향을 느낄 수 있는 피자예요.
 
 
 
 
고르곤졸라 피자를 이제는 많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지요.
 
고르곤졸라 치즈 피자를 제일 처음 소개한 곳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이렇게 사람들 입맛에 친숙하게 만든 곳이 매드포갈릭이지 않을까 싶어요.
 
이러한 점을 생각해보면 고르곤졸라 피자의 원조라고 해도 손색이 없지요.
 
 
 
 
고르곤졸라 피자는 1호점인 압구정에서 맛을 보고 그 유니크한 매력에
빠져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하고 있는 피자예요.
 
다른 곳에서도 맛있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많기는 하지만 이 맛을 따라하기는 쉽지 않아요.
 
이때 추석맞이 선물 쿠폰의 영향도 있겠지만 워낙 인기가 좋아서
고르곤졸라 피자가 이날 70~80%의 테이블에 하나씩은 다 있네요. 후후훗.
 
 
 
 
푸른빛이 감도는 고르곤졸라 치즈의 매력적인 향과 맛을 맛볼 수 있지요.
매드포갈릭에서 고르곤졸라 피자는 정말 진리라는 생각이 들어요.. ~.~
 
이제는 한손으로 들고 입 안으로 돌진 시켜보아요. 츄릅~~
 
 
 
 
이제는 고르곤졸라 피자에서 꿀이 빠지면 어색한 느낌이지요. ㅋㅋㅋ
 
취향껏 꿀을 듬뿍 발라서 한 조각 먹으면 기분이 다 즐겁지요. ^^
 
 
 
 
밑반찬으로 오이초절임이 나와요..
 
 
 
 
'트리플 갈릭 파스타(Triple Garlic Pasta)' 예요.
가격은 18,800원 이구요.
 
신선한 홍합, 새우, 오징어와 함께 마늘쫑이 어우러진 매콤한 해산물 파스타예요.
 
 
 
 
연인이 좋아라하는 '레드 데빌'은 얼마 전에 먹어서 다른 파스타를 뭐 먹을까 살피고 있었어요.
 
옆 테이블이 트리플 갈릭 파스타가 나왔는데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바로 주문했어요.
결국 옆 테이블과 같은 피자와 파스타를 먹었네요. ㅋㅋㅋ
 
 
 
 
빨간 고추 표시가 2개 있는 파스타답게 매콤한 볶음면이에요.
 
새우는 2마리인가 들었고 홍합, 주꾸미, 오징어 등의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요.
 
 
 
 
초록색의 스파게티 면처럼 보이는 것이 마늘쫑이에요.
 
마늘쫑을 이렇게 가늘고 길게 나오니 스파게티와 같이 감아서 먹을 수 있어요.
아삭아삭한 식간이 말랑말랑한 스파게티 면과 조화를 잘 이루어서 맛있네요. ^^
 
 
 
 
매드포갈릭 광화문점(02-722-4580)은
5호선 광화문 8번 출구로 나와 유턴해서 쭉 가면
막다른 삼거리에 있는 하나은행 별관 건물 3층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구요.
 
홈페이지는 www.bistroseoulmorac.com 이구요.
 
 
광화문점 위층에는 썬앳푸드 한식 레스토랑 '모락'이 있어요.
 
식사하고 나올 때도 약간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바쁜 날이었는데도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좋네요.
 
 
참고로 이전에 방문했던 후기를 보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2011 매드포갈릭 롯데월드점 후기> <2011 모락 후기>
 
고르곤졸라 피자가 땡긴다면 주저 없이 매드포갈릭을 방문해주세요. *^^*
 
 
상호: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광화문점
연락처: 02-722-4580
주소: 서울시 종로구 당주동 128-27 동원빌딩 별관 2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