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잠실점에서 즐겁게 식사했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5. 30. 23:45
반응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잠실점에 다녀왔어요..
 
지인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서
점심시간에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올 봄에 다녀온 후기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쉬맨 브래드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렌지에이드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뜨끈뜨끈한 양송이 수프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든 샐러드(Garden Salad)'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런치세트의 수프를 가든 샐러드로 변경했고
'치킨 핑거(Chicken Finger)' 2개 추가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찹 스테이크 플래터(Chopped Steak Platter)' 예요..
 
한국식 갈비소스에 재운 고소한 맛의 햄버거 스테이크로
아웃백의 웰빙 후레쉬 갈릭 소스와 갈릭 후레이크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햄버거 스테이크는 227g으로
호주산과 뉴질랜드산이라고 하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즈가 있어서 살짝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스테이크가 매콤한 맛이어서 치즈와도 잘 어우러지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구운 통감자(Jacket Potato)' 골랐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드 메뉴로는 '구운 고구마(Jacket Sweet Potato)' 골랐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르곤졸라 파스타(Gorgonzola Pasta)' 이구요..
신메뉴여서 주문해봤어요..
 
프리미엄 고르곤졸라 치즈의 깊은 풍미가
가득한 크리미 페투치니 파스타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먹던 크림소스 파스타와는
약간 다른 느낌의 파스타예요..
 
피자로만 익숙한 고르곤졸라 치즈를 사용해서
새로운 맛이 나는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파스타 치고는 가격이 나가는 편이라 왜 이렇게 비싼가 봤더니
페투치니면 아래에 닭고기가 듬뿍 들어 있어요..
 
배불러서 다 못 먹고 남은 닭고기는
포장해갔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인 오이초절임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나온 것을 보니 푸짐하네요.. 후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렌지에이드 마신 후 콜라 마셨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일 케익 대신에 조촐하게 먹은 디저트예요..
 
점주님이 생일이라고 특별히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
초까지 꼽아주는 센스를 보여주시더라구요.. 후후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Chocolate Thunder From Down Under)' 예요..
 
신선하게 구운 브라우니 케익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고
홈메이드 초콜릿 소스와 초콜릿 조각으로 장식한 디저트라고 한요..
 
요즘에 왜 이렇게 초콜릿 소스가 뿌려진
브라우니 케익 아이스크림에 꽂히는지 모르겠어요..
 
너무나 맛있어요.. ㅠ.ㅜ
 
 
후식인 커피는 테이크아웃 했어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잠실점(02-418-4071~3)은
8호선 석촌역 1번 출구로 나와 잠실 방향으로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2호선 잠실역에서 8호선 석촌역으로 가다보면
석촌호수 지나서 왼편에 있구요..
 
홈페이지는 www.outback.co.kr 이구요..
 
 
아웃백하면 역시 좋은 서비스가 생각나네요..
생일 때마다 꼬박꼬박 방문해줘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