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잠실점 - 50% 반값 할인 Day에 아웃백을 착한 가격에 즐기기

by 비어벨_다음 2012. 2. 27. 06:30
반응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잠실점에 다녀왔어요..
 
아웃백을 한동안 잊고 지내다가 아주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이번에는 한 달에 한 번 50%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고고씽했어요..
 
 
 
 
50% 반값 Day에 아웃백에서 50% 할인 받아서 맛난 음식을 즐겨 보아요.. ^^
 
 
 
 
요일별 아웃백 할인혜택은 이와 같아요..
<할인혜택 정보 출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
 
2012년 1월부터 4월까지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 T멤버십 OK캐쉬백으로 5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요..
단, OK캐쉬백 10%는 차감되니 캐쉬백 포인트가 있어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그 외 주의사항을 잘 읽어 보시구요..
 
 
 
 
잠실점은 1층에 주차장이 있는 단독 건물로 되어 있어요..
 
50% 반값 데이라서 그런지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주차해주시는 분도 바쁘고 차들도 많아서 주차하기가 쉽지 않네요..
 
 
 
 
약간의 웨이팅이 있은 후에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메뉴 이구요..
 
 
 
 
점심때에는 에이드, 스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런치 메뉴를 주문해줘야지요.. 후훗..
 
 
 
 
기본 세팅 이구요..
 
 
 
 
뜨끈뜨끈한 부쉬맨 브레드가 바로 나와요..
 
 
 
 
'양송이 스프' 이구요..
 
스프도 상당히 빠른 시간 안에 서브되고 있어요..
 
 
 
 
'단호박 스프' 예요..
 
스프 둘 다 뜨끈뜨끈하니 속을 데워주기 딱 좋아요..
 
 
 
 
'키위 에이드'와 '망고 에이드' 이구요..
 
키위 에이드는 갈증 나서 조금 마신 후에 찍었어요.. ㅋㅋㅋ
 
 
 
 
스프가 나오고 몇 분이 지나니 샐러드와 크러스트가 나왔어요..
 
바쁜 날인데도 음식 나오는 속도가 만족스러워요..
 
 
 
 
'고르곤졸라 크러스트(Gorgonzola Crust)' 예요..
 
가격은 10,900원 이구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이날은 아웃백 부메랑 기념일 쿠폰으로 먹었어요..
 
 
 
 
쫄깃한 도우에 몬트레이 잭 치즈가 듬뿍 얹어져 상큼한 크랜베리, 망고, 갈릭 칩을 올려서
노릇하게 구워져 제공되는 바삭한 아웃백만의 피자로 달콤한 꿀이 뿌려져서 제공되고 있어요..
 
 
 
 
도우가 완전 바삭바삭한 스타일이라서 조각을 들면 처지지 않고 힘을 유지하고 있어요..
이탈리안 피자만 먹다가 이렇게 바삭한 피자를 먹는 것도 재미있고 맛있네요.. ^^
 
망고와 갈릭 칩 등 맘에 드는 토핑도 얹어져 있어서 좋구요.. 후훗..
 
 
 
 
'크리스피 치킨 샐러드(Crispy Chicken Salad)' 이구요..
런치 세트 가격은 13,900원 이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부드러운 크리스피 치킨에 신선한 망고와 파인애플이 곁들여진 샐러드예요..
 
 
 
 
개인적으로 요즘에 망고 들어간 거를 참 좋아하는데 여기도 조금이지만 망고가 들어 있네요.. ^^
 
 
 
 
아웃백의 대표 파스타 중 하나인 투움바 파스타가 나왔어요..
 
 
 
 
'투움바 파스타(Toowoomba Pasta)' 예요..
런치 세트 가격은 16,900원 이구요..
 
 
 
 
아웃백의 깊고 진한 크림 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파스타로 파마산 치즈와
신선한 새우, 양송이를 알프레도 소스와 함께 볶은 페투치니 파스타 요리예요..
 
 
 
 
양송이 버섯과 새우가 알차게 들어 있어요..
 
 
 
 
패밀리 레스토랑의 파스타는 그 푸짐함으로 일단 만족도가 좋지요.. 후훗..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파스타와는 다른 매력이 있어요..
 
페투치니 면이 크림 소스를 잘 머금고 있어요..
 
 
 
 
'녹차' 이구요..
 
마실 거로는 커피, 녹차를 고를 수 있어요..
 
 
 
 
'커피' 마시면서 식사를 마무리 지었어요..
 
 
 
 
짜잔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도 17,000원 정도 밖에 안 나왔어요..
 
1인 8,5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었어요..
물론 OK캐쉬백 3,400점 정도 차감 되었구요..
 
9,900원 런치 세트를 이용한다면 약 5,500원에 저렴하게도 즐길 수 있겠어요..
50% 할인이라는 착한 행사가 매월 마지막 수요일에는 완전 붐비겠어요.. ㅋㅋㅋ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잠실점(02-418-4071~3)은
2호선 8호선 잠실역과 8호선 석촌역 사이에 있어요..
 
주차는 1층 주차장에 주차하면 되구요..
 
홈페이지는 www.outback.co.kr 이구요..
 
 
 
 
실내는 2층과 3층으로 되어 있어요..
 
붐비는 날이어도 음식 나오는 속도나 음식 확인이나 탄산음료 리필 등 서비스는 매우 좋았구요..
 
 
 
 
아웃백 아주 오랜만에 방문해서 저렴하고 푸짐하게 잘 먹었네요..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아웃백에 다녀온 날이에요.. ^^
 
 
상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house) 잠실점
연락처: 02-418-4071~3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15-1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