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엑스점 - 스테이크 먹으면서 푸짐한 식사하기 좋은 아웃백

by 비어벨_다음 2012. 5. 27. 23:53
반응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코엑스점에 다녀왔어요..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 지하 아케이드에 식사하러 갔다가
원래는 다른 곳 가려고 했었는데 급 아웃백이 땡겨서 발걸음을 돌렸어요..
 
그리고 보니 연인과 처음 데이트할 때 저녁 먹었던 곳이 아웃백이었어요.. ^^
방문한 매장이 지금은 없어진 아웃백 삼성점이지만 나름 기억이 송송 돋아나네요.. 후훗..
 
연인과 함께 아웃백 매장을 다시 찾은 것은 몇 년 만이네요..
 
 
 
 
스테이크 먹으면서 푸짐한 식사하기 좋은 아웃백이에요.. ^^
 
 
 
 
일요일 점심에 방문했고 웨이팅 없이 안내 받았어요..
 
주문은 스테이크 메뉴 하나, 런치 메뉴에서 하나 골랐어요..
 
 
 
 
기본 세팅 이구요..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나오는 부쉬맨 브레드예요..
 
 
 
 
'오렌지 에이드(Orange Ade)' 이구요..
 
런치 메뉴에서 에이드는 오렌지 에이드로 했는데 얼음만 푸짐한 것이 뭔가 아쉽다는 생각이 드는 것이에요..
 
 
 
 
'양송이 스프'와 '콘 크림 스프' 예요..
 
콘 크림 스프는 약간 뭉쳐 있는 것이 있어서 양송이 스프가 좀 더 나았어요..
 
 
 
 
'레드 와인 러버스 립아이(Red Wine Lover's Ribeye)' 이구요..
립아이는 250g으로 호주산이구요..
 
가격은 29,900원 이에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20% 제휴 할인 카드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꼭 가지고 다니지요.. ㅋㅋㅋ
 
 
 
 
레드와인 소스와 신선한 차이브 오일이 함께 제공되는 꽃등심 스테이크로 까망베르 치즈 스큐어가 함께 나와요..
 
 
 
 
사이드로는 볶음밥과 더운 채소가 같이 나와요..
 
 
 
 
'카카두 그릴러(Kakadu Griller)' 예요..
가격은 19,900원 이고 런치 메뉴 가격도 19,900원 이구요..
 
한국식 갈비 양념으로 조리하여 그릴에 살짝 볶아 제공되는 슬라이스된 양념 쇠고기 요리라고 해요..
 
 
 
 
립아이 스테이크 보다 친숙한 느낌의 달짝지근한 양념과
그릴의 향이 은은하게 나는 카카두 그릴러가 더 맛있더라구요.. 츄릅~~
 
 
 
 
사이드로는 2가지를 고를 수 있는데 볶음밥과 통고구마로 했어요..
 
립아이 스테이크의 사이드로 볶음밥이 나오는지 알았으면 다른 것을 할 걸 그랬어요.. ㅋㅋㅋ
 
 
 
 
사이드 메뉴 중에서 가장 선호하는 것이 통고구마예요..
 
고구마 자체도 달달한데 달콤한 토핑이 얹어져 있어서 입에 착착 감겨요.. ㅋㅋㅋ
 
 
 
 
립아이 스테이크 템퍼러처는 미디움으로 주문했는데 미디움 웰던 정도로 나와서 조금은 아쉬웠어요..
 
레드 와인 소스는 약간 제 취향은 아니어서 다른 소스 있냐고 물어보니
머쉬룸 스테이크 소스가 있다고 해서 받았는데 둘 다 확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까망베르 치즈를 너무 많이 올려서 조금만 올려서 먹었는데 새로운 느낌을 주네요..
 
고기가 뻑뻑하거나 그러지는 않은데 립아이 특유의 부들부들 씹히는 느낌은 조금 덜 했어요..
이날은 립아이 스테이크 보다는 카카두 그릴러가 더 맛있는 날이었어요.. ^^
 
 
 
 
마지막으로 커피 마시면서 식사를 마무리 지었어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엑스점(02-558-4491~3)은
2호선 삼성역 코엑스몰 옆 오크우드 호텔 지하 2층에 있어요..
 
주차는 오크우드 호텔 주차장에 하면 되고 무료주차는 2시간 가능해요..
 
홈페이지는 www.outback.co.kr 이구요..
 
 
부쉬맨 브레드부터 에이드, 스프, 커피로 이어지는 아웃백 런치 메뉴는 참 알찬 것 같아요.. 후후훗..
얼마 후에는 아웃백 50% 하는 날이 있는데 그때도 잊지 말고 방문해야겠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연인과 정겨운 아웃백 방문해서 고기 먹으면서 푸짐한 식사를 한 날이었어요.. ^^
 
 
상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house) 코엑스점
연락처: 02-558-4491~3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지하 2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