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식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122호> (팔선생(명동점)/명동/꿔바뤄우와중국냉면)

by 비어벨_다음 2008. 5. 22. 23:45
반응형
정통 중화요리 전문점 '팔선생(八先生)'에 다녀왔어요..
 
평일에 점심식사 하기 위해서 방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8(八)이라는 숫자가
행운을 부른다고 하지요..
 
이번 2008 베이징 올림픽 개최일이
2008년 8월 8일 8시 8분 8초인 것을 보면
얼마나 8이라는 숫자를 좋아하는지 알 수 있지요.. 후훗..
 
팔선생도 그런 의미에서 팔선생인가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깨진 그릇을 사용한다는 안내도 있구요..
아쉽게도(?) 깨진 유리는 보이지 않았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료는 차가 나오구요..
차는 그냥그냥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중국식 탕수육인 '꿔바뤄우' 이구요..
가격은 14,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오자마자 직원 분이 컷팅해 주셨는데
가격에 비해 양은 많지 않은 편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찹쌀 도너츠나 찹쌀 튀김이 생각날 정도로
찹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탕수육이에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절 요리인 '중국 냉면' 이에요..
가격은 8,000원 이구요..
 
시원하게 나오는 냉면이라
면발이 쫄깃쫄깃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기, 새우, 오징어 등이 들어있는
땅콩소스의 깔끔한 중국식 냉면이에요..
 
 
팔선생(02-319-8890)은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외환은행 본점 앞길로 우회전 하면 오른편에 있어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근처 직장인들로 북적북적하네요..
 
서비스는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았어요..
바쁜 시간이라 그런지 다들 분주히 움직이네요..
 
분위기는 나름 중화요리 전문점처럼 꾸미긴 했는데
명동이라는 위치 때문인지 테이블 간격은 좁은 편이에요..
 
 
간단히 식사하기에 괜찮은 중식 음식점으로
더운 여름에 시원한 중국 냉면을 먹을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