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식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93+호> (칸지고고(올림픽점)/올림픽공원/차이니즈레스토랑)

by 비어벨_다음 2008. 5. 29. 23:27
반응형
New Chinese Cuisine '칸지고고(Congee GoGo)' 올림픽점에 다녀왔어요..
 
지난번에 괜찮아서 다시 방문했어요..
 
 
칸지(Congee)는 중국식 죽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일반 죽과는 달리 밥알이 씹히는 것이 아니라
물같이 묽은 죽으로 중국식으로 끊인 죽에
여러 가지 토핑의 종류대로 칸지의 종류가 정해진다고 하네요..
 
고고(GoGo)는 '중국음식을 먹으러 가자'란 의미와
'음식을 테이크아웃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탕수육(Sweet & Sour Pork)' Regular 이구요..
 
가격은 18,000원 이에요..
참고로 다른 크기인 Small은 14,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달콤한 양념이 진한 탕수육이에요..
 
탕수육은 역시 뜨겁게 나와야
먹었을 때 맛있는 것 같아요.. ㅡㅡb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기와 튀김옷, 그리고 양념이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지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로는 기본인 짬뽕과 자장면을 주문했어요..
 
나눠 먹기 위해서 반씩 나눠 달라고 하니깐
작은 그릇에 알맞게 담아 주시네요..
 
이 그릇은 1/2 크기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장면(Noodles in Black Bean Paste)' 이에요..
가격은 4,000원 이구요..
 
기본적인 맛을 하네요.. 후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짬뽕(Spicy Seafood Noodles Soup)' 이구요..
가격은 6,000원 이에요..
 
지난번엔 완소 짬뽕이었는데
이날은 뭔가가 조금 약하네요.. ㅠ.ㅜ
 
날마다 약간씩 맛의 차이가 있나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쇠고기초면(Beef Fried Noodle)' 이에요..
가격은 10,000원 이구요..
 
색다른 면 요리를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면이 바싹 구워져서 나오고 쇠고기를 비롯한
소스에 위에 얹어져서 나와요..
 
달콤한 느낌의 소스인데
약간 느끼한 부분은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식으로 주는 '딸기 시미루' 이구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칸지고고(02-3431-0607)는
올림픽공원 남2문 근처에 있어요..
 
8호선 몽촌토성역에서 올림픽공원 남문 방향으로 가다보면
남2문 출입구 지나서 GS칼텍스 지나기 전에 오른편에 있어요..
 
전철을 이용한다면 5호선 방이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올림픽공원앞 사거리에서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보여요..
 
홈페이지는 www.congeegogo.co.kr 이구요..
 
1층은 룸으로 되어 있고 2층은 홀로 되어 있어요..
발렛파킹비 1,000원을 받아요.. -_-;;
 
 
탕수육이 맛있는 푸른 경관을 볼 수 있는
깔끔한 차이니즈 레스토랑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