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T.G.I. FRiDAY'S!

T.G.I. FRiDAY'S! 대학로점에 3 Course Meal 먹으러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3. 25. 23:06
반응형
맛이 즐거운 곳! 'T.G.I. FRiDAY'S!' 대학로점에 다녀왔어요..
 
유명한 3 Course Meal을 먹기 위해서 방문했어요..
 
런치골드세트 시간이 줄어든 것은 아쉽지만
저녁까지 즐길 수 있는 3 Course Meal이
생긴 것은 매우 반가운 일이네요.. ^^
 
에피타이저 + 메인 + 디저트로 구성된 3 Course Meal은
14,000원으로 오후 2시부터 문 닫을 때까지 즐길 수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물이에요..
 
물은 조금 늦게 준비해 주시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라이드 머쉬룸(Fried MushRoom)' 이구요..
3 Course Meal의 에피타이저예요..
 
본리스 윙을 먹을까도 했는데 파스타와 샐러드에
모두 치킨이 들어가서 버섯 요리로 골랐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송이를 통째로 튀겨서 오이와사비 드레싱과
곁들여 먹는 요리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통통한 양송이를 드레싱에
찍어 먹으니 맛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하이 치킨 샐러드(Sanghai Chicken Salad)' 이구요..
 
3 Course Meal의 8가지 앙트레 중에서
한 가지를 고를 수 있어요..
 
단품으로는 12,5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큼하고 달콤한 드레싱을 곁들인 닭가슴살과
만다린 오렌지가 제공되는 웰빙 샐러드예요..
 
데코에도 신경 쓴 모습이 보이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을 만다린 오렌지와 힘께 드레싱에
찍어 먹으니깐 덜 퍽퍽하네요..
 
매번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만 먹다가
이거 먹으니깐 상큼한 느낌이 들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귀리빵이에요..
 
에피타이저와 샐러드 먹으면서 뭔가
허전하다 싶었는데 빵이 없더라구요..
 
서버 분들이 바쁘셔서 그런지
갖다 주는 것을 잊었나 봐요.. ㅜ.ㅡ
 
매니저 분에게 부탁드려서 빵 받았어요..
이 이후부터는 잘 챙겨주시는군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러스티드 치킨 스파게티(Crusted Chicken Spaghetti)' 이구요..
가격은 14,100원 이에요..
 
지난해 받은 2008년 캘린더에 들어 있는
쿠폰으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즈를 얹은 튀긴 닭가슴살의 토마토 소스 파스타예요..
 
토마토 소스에는 잘 익은 생토마토
조각들이 들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빨갛게 잘 익은 토마토와 각종 향신료로 새콤하고 풍부한
향을 낸 소스와 고소한 빵가루에 묻혀 튀긴 닭가슴살이
어우러진 파스타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퍽퍽할 지도 모를 닭가슴살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서 한결 부드러운 느낌을 주네요.. >.<
 
모짜렐라 치즈는 더 듬뿍 넣어줘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니 옵세션(Brownie Obsession)' 이구요..
 
촉촉한 브라운 케익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디저트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케익과 아이스크림을 시럽과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츄릅~~
 
디저트로 입가심하기에 괜찮은 메뉴예요..
 
T.G.I. FRiDAY'S! 대학로점(02-743-1321)은
4호선 혜화역 1번 출구 나와 유턴하면
왼편에 있는 맥도날드 건물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tgif.co.kr 이구요..
 
 
분위기는 서비스는 괜찮은 편인데
서버 수가 조금 부족한 것 같아요..
 
3층 창가 있는 구역에 앉았는데 중간중간
뭔가 부탁하기가 너무나 힘들었어요..
 
안쪽 구역은 계속 살펴보는 서버가
한 분 있던데 창가 구역은 없었거든요..
 
점장님과 여자 매니저 분이 돌아다니고 난
다음부터는 괜찮아 지긴 했어요..
 
어여 서버 수가 늘어나면 좋겠어요.. ㅜ.ㅡ
 
 
인제 저녁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3 Course Meal이 생겨서 너무나 좋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