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T.G.I. FRiDAY'S!

T.G.I. FRiDAY'S! 연신내점에 3 Course Meal과 Lunch Gold Set 먹으러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6. 13. 23:26
반응형
맛이 즐거운 곳! 'T.G.I. FRiDAY'S!' 연신내점에 다녀왔어요..
 
3 Course Meal(쓰리코스밀) 메뉴 시간이 확대됨에 따라
Lunch Gold Set(런치골드세트)와도 같이 주문할 수 있네요.. ㅋㅋㅋ
 
둘 다 애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요리를
각각 한 개씩 고르는 방식이에요..
 
3 Course Meal로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를 고르고
Lunch Gold Set에서 '해물 김치 볶음밥' 골랐어요..
 
이렇게 두 개 고르니깐 세 명이서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귀리빵은 나오자마자 먹어서
사진 찍는 것을 잊어먹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렌지 에이드(Orange Ade)' 예요..
 
Lunch Gold Set를 주문하면
에이드 음료가 2,5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라이드 모짜렐라(Fried Mozzarella)' 이구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를
바삭하게 튀겨낸 요리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짜렐라 치즈 크로켓이라고 볼 수도 있겠어요..
 
나오자마자 바로 먹어줘야지
부드러운 치즈 맛을 볼 수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본리스 윙(Boneless Wing)' 이에요..
 
부드러운 치킨 안심을 튀겨 매콤달콤한
쿵파오 소스에 버무린 요리라고 하네요..
 
예전에 먹었던 본리스 윙과
다른 느낌이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예전에는 소스를 물어봐서 잭 다니엘 소스로
부탁했더니 잭 다니엘 소스로 버무려 주셨던 것 같거든요..
 
갠적으론 쿵파오 소스가 애매한 바베큐 소스 느낌으로
치킨과 잘 어우러지지 못하는 느낌이 들어서 NG였어요..
 
양념이 별로 안 묻어 있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잭 다니엘 소스가 훨씬 더 나은 것 같아요.. ㅋㅋㅋ
 
결국 찍어 먹는 소스로 잭 다니엘 소스도
달라고 부탁했어요.. ㅎㅎㅎ
 
담에 버무리는 소스도 선택할 수 있으면
잭 다니엘 소스로 달라고 해야겠어.. ^^a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Cajun Fried Chicken Salad)' 이구요..
 
신선한 야채와 바삭하게 튀긴 닭고기가
제공되는 가장 대표적인 샐러드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머스터드 소스를 뿌리고 후춧가루를 뿌려 주시네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티지아이의 대표 샐러드라서
닭고기가 살짝 빈약해졌다는 느낌이 살짝 들었어요..
 
그래도 간만인 만큼 맛있게 먹어줬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물 김치 볶음밥(Seafood Kimchi Pilaf)' 이에요..
 
새우, 홍합, 한치, 양송이, 마늘, 고추,
양파 등을 맛깔나는 김치와 함께 볶아 제공되는
담백한 한국식 해물 김치 볶음밥이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1,000원 내고 추가했어요..
 
참고로 김치, 모짜렐라 치즈,
계란 후라이를 업차지 할 수 있어요..
 
치즈와 볶음밥이 잘 어우러져서 맛나네요..
담에는 치즈와 계란 모두 업차지 해야겠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와 피클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볶음밥에 딸려 나온 미역국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의 마무리로 디저트 먹었어요..
 
둘 다 브라우니 옵세션으로 하려다가
마블 치즈 케이크를 아직 못 먹어봐서
각각 하나씩 골랐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블 치즈 케이크(Marble Cheese Cake)' 이구요..
 
부드러운 치즈 맛이 일품인 디저트 케이크라고 하는데
그냥 평범한 치즈 케이크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니 옵세션(Brownie Obsession)' 이에요..
 
촉촉한 브라우니 케이크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디저트로 매우 맘에 드는 디저트예요.. 츄릅~~
 
담에는 모두 브라우니 옵세션으로 선택해야겠어요.. ㅎㅎㅎ
 
 
T.G.I. FRiDAY'S! 연신내점(02-776-0071)은
3호선 연신내역 3번 출구로 나오면
왼편에 있는 범서쇼핑센터 2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tgif.co.kr 이구요..
 
 
서비스는 좋은 편으로 몇몇 분은 활짝 웃으면서
서브하니깐 보기가 좋았어요..
 
티지아이에서 3 Course Meal과 Lunch Gold Set를
같이 시킬 수 있는 것은 매력적인 일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