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T.G.I. FRiDAY'S!

T.G.I. FRiDAY'S! 잠실캐슬점에 마지막 T클럽데이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1. 26. 23:51
반응형
맛이 즐거운 곳 'T.G.I. FRiDAY'S!' 잠실캐슬점에 다녀왔어요..
 
지인과 생맥주 한 잔 마시러 어디로 갈까 하다가
T클럽데이가 생각나서 티지아이로 가기로 했어요..
 
예전에 갔던 곳 두어 군데에 생맥주 할인행사 하는지
알아봤는데 연말이라 그런지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만나기 편한 잠실로 갔어요..
 
잠실에는 두 군데가 있는데 갠적으로 좌석 사이의 간격이
더 여유가 있다고 생각되는 잠실캐슬점으로 갔어요..
 
T클럽데이라서 많이 기다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기다리진 않았어요..
 
우리 앞에 7팀 정도 있었고 20~30분 정도
후에 입장해서 편안한 부스석에 앉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화이트 러브 스토리 12월 특선메뉴
3가지를 프로모션 하고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귀리빵이에요..
 
두개 줬는데 하나는 후다닥 먹어버려서
한개 밖에 못 찍었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물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맥주 두 잔 시켰어요.
300cc는 2,500원이고 400cc는 3,000원 이에요..
 
알코올음료는 제휴할인 안되는 것이 아쉬워요..
아무런 할인 없이 시키니깐 다소 가격은 나가네요.. ㅠ.ㅜ
 
다른 곳처럼 할인되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쎄사미 잭 치킨 스트립(Sesame Jack Chicken Strips)' 이에요..
 
가격은 9,900원 인데 생일쿠폰으로 주문했어요..
 
통신사 할인하고도 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는데
2008년에 추가할인으로 바뀌어서 아쉬워요.. ㅠ.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삭하게 튀겨낸 닭고기를 달콤한 잭 다니엘 소스에 버무려져
바삭한 맛이 달콤한 소스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홍보하고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몇년 전에 먹을 때는 약간 딱딱한 느낌이었던 것 같은데
이날 먹을 때는 매우 부드러운 느낌이네요.. >.<
 
튀긴 닭가슴살을 같이 제공되는 잭 다니엘 소스에
찍어먹으니깐 달콤해서 술술 넘어가네요.. 츄릅~~
 
야채 및 과자와 같이 먹어도 상큼해해서 괜찮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 러브 스토리 메뉴 3가지 중에서
'크리스마스 매직 립스(Christmas Magic Ribs)'로 주문했어요..
 
'립 앤 쉬림프(Rib & Shrimp)' 이구요..
가격은 31,000원 이에요..
 
12월 특선 메뉴였는데 1월에도 또 하네요..
 
그동안 티지아이에서도 립 앤 쉬림프 있었으면 했는데
그 바람이 이루어졌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달콤한 잭 다니엘 소스를 발라 구운 어린 돼지갈비에
바삭한 새우를 곁들인 요리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드로 '후렌치 후라이'와 '어니언 링'을 선택할 수 있는데
양파가 좋아서 '어니언 링'으로 골랐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잭 다니엘 글레이즈 립(Jack Daniel's Glazed Ribs)' 이에요..
 
두 말할 필요 없는 티지아이의 대표 메뉴예요
단품으로는 27,9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립은 모두 12개예요..
 
티지아이 립 언제 먹어봐도
역시 맛있네요.. ㅡㅡb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버 분이 립을 맛있게 먹으라고 컷팅해 주시네요..
 
잭 다니엘 소스에 찍어먹으니깐
부드러운 립이 달콤해서 맛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쉬림프와 어니언 링 이구요..
 
튀김은 쎄사미 잭 치킨 스트립과 같은
튀김가루를 사용하는지 바삭하면서도 부드럽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튀김 먹을 때 입안에서
까끌까끌한게 없어서 좋아요.. ~.~
 
이때부터는 먹느라 정신없어서
쉬림프는 몇 마리였는지 세 보진 않았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피클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마신 생맥주 400cc 예요..
시원하니깐 맛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 마치고 귀리빵 포장 부탁해서 받았어요..
 
종이봉투 안에는 귀리빵과 같이
스위트 시럽이 들어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특선 메뉴 시키고 받은 2008년 캘린더예요..
 
2월부터 12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들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창문 너머로 롯데월드가 보이네요..
시야가 트여서 개운한 느낌을 받아요..
 
롯데월드 쇼핑몰에 있는 잠실점이
조그맣게 보이네요.. ㅋㅋㅋ
 
창가자리는 나무의자였구요..
안쪽자리는 대부분 부스석이었어요..
 
 
T.G.I. FRiDAY'S! 잠실캐슬점(02-2146-2401~3)은
2호선 잠실역 7번 출구나 8번 출구로 나와서
롯데캐슬골드 캐슬플라자 2층으로 가면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tgif.co.kr 이구요..
 
 
서비스는 T클럽데이였는데도 매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활기찬 느낌이 들더라구요..
 
빌지에 담당 서버 이름이 있으니깐
우리 담당이 누구인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담당 서버를 비롯해 몇몇 분은 머리띠 같은 것으로
개성을 살려 눈에 잘 띄니깐 필요할 때 부르기도 편했어요..
 
특히 입구 서버 분의 귀여운 캐릭터 복장은
나름 즐거움을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동안 T클럽데이에는 피자나 빵을 먹고
패밀리 레스토랑 간 것은 처음인데 많이 할인되니깐 좋네요..
 
음식 값은 할인돼서 20,460원이 나왔고
맥주 값은 할인 안돼서 9,350원이 나왔어요..
 
막상 T클럽데이를 더 이상 안한다고 하니깐 아쉬워요..
다음에 좀 더 나은 서비스로 다시 찾아오면 좋겠어요..
 
 
쎄사미 잭 치킨 스트립도 맛있었고
립 앤 쉬림프 맛있었어요..
 
립 앤 쉬림프는 이참에 고정 메뉴로
들어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T클럽데이에 맛난 요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신나는 하루였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