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T.G.I. FRiDAY'S!

T.G.I. FRiDAY'S! 코엑스점에 생맥주 마시러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7. 10. 25. 15:57
반응형
무더운 여름날 'T.G.I. FRiDAY'S!' 코엑스점에 다녀왔어요..
 
티지아이에서 8월 이벤트로 생맥주 50%할인 행사를 해서
날씨도 덥고 갈증나서 슝슝~~ 달려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착하자 받은 귀리빵이에요..
따듯한 빵이라 맛있군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원한 물 2잔도 먼저 나왔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생맥주' 400cc 두 잔이 먼저 나오네요..
시원한 맥주가 얇은 잔에 담겨 있어요.. ^o^
 
맥주가 아주 진해서 매우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맥주 한 잔 너무나 좋은 것 같아요.. ㅡㅡb
 
50% 할인받으면 1,650원이네요..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이에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맥주 시키니깐 나초를 주네요..
이거 주는지 모르고 안주를 많이 시킨 것 같긴 해요.. -_-a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본리스 윙(Boneless Wing)' 이에요..
 
버팔로 윙 소스, 잭다니엘 글레이즈 소스, 쿵파 소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티지아이의 매력인 잭다니엘 글레이즈 소스를 골랐어요.. 에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튀긴 닭고기는 딱딱하지 않은
부드러운 닭안심으로 술술 넘어가요.. 츄릅~~
 
윙은 티지아이가 가장 맘에 들어요..
은근 중독성이 있네요.. 에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이타 콤보(Fajitas Combo)' 시켰어요..
 
멕시코식 화이타 양념을 발라 불판에 구운 화이타 요리예요..
콤보로 주문해서 쇠고기와 닭고기가 나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쇠고기는 부드럽고 치감이 좋은
최상등급의 등심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닭고기는 철판에 구워서 나오는 부드러운 안심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옥수수가루로 만든 고소하고
촉촉한 토티아 이구요..
 
6개가 들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티아와 맛있게 싸먹기 위한 볶은 더운 야채와
치즈, 아보카도 소스, 샤워크림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클이구요..
 
나중에 피클도 넣어서 먹으니깐 괜찮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이타는 항상 싸 먹기에 모냥 빠져서
지인의 도움을 받았어요.. ^^a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쇠고기와 닭고기를 넣어 만들어 먹었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촉촉한 토티아에 아보카도 소스와 샤워크림을 바르고
쇠고기 등심과 토핑을 얹어서 지인이 맛깔나게 만들어줬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싸먹는 것이 번거롭지만
막상 먹으면 맛있어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이타 소스를 다 사용해서
추가로 요청해서 받은 거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인의 도움을 받아서 만든 토티아..
적당한 크기로 잘 싸서 아주 편하게 먹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남은 재료들을 모두 넣어서 만든 것 이구요..
피클도 넣으니깐 상큼해서 더 괜찮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주인 요리도 맛있고 해서 생맥주 또 주문했어요..
 
이번엔 400cc와 300cc 주문하니깐 바에 계신 서버 분이
맥주 통 바꾸는 시간이었다고 하면서 갖다 주더라구요..
 
상대적으로 처음 마셨던 맥주보다는 덜 진했어요..
아마도 아까 마셨던 맥주는 맥주통 마지막쯤이어서 매우 진했나 봐요.
 
다음에도 얼마 남지 않은 맥주통의 진한 맥주를
마실 기회가 있으면 좋겠어요.. 우훗..
 
 
T.G.I. FRiDAY'S! 코엑스점(02-551-0141)은
코엑스몰 안쪽에 있어요..
 
매장 크기는 아주 넓지는 않은데 서버가 많아서 좋았어요..
역시 서버들이 많으니깐 반응속도가 빠르더라구요.. ㅋㅋ
 
한번 쭉 둘러보면서 세보니깐 얼추 15명 정도 된 것 같아요..
그래선지 서비스는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굿~~
 
 
더불어 생맥주 할인 이벤트  하면 좋겠어요..
맥주 마시러 호프 아닌 티지아이로 향할테니깐요.. ㅋㅋ
 
더군다나 기본적으로 요리들이 맛있으니깐 안주로도 딱 이네요.. 에헤..
 
 
무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생맥주 마셨어요..
맛나는 안주와 즐거운 대화로 기분 좋게 식사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