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T.G.I. FRiDAY'S!

T.G.I. FRiDAY'S! 논현점에 생맥주 마시러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7. 4. 23:12
반응형
맛이 즐거운 곳! 'T.G.I. FRiDAY'S!' 논현점에 다녀왔어요..
 
도산공원 근처에서 배부르게 저녁을 먹은 후
맥주 한 잔 하러 어디로 갈까 고민하던 중
티지아이가 보여서 바로 고고씽했어요..
 
음식 주문하고 나니깐 서버 분이 이제 더 이상
귀리빵 제공이 안된다고 하네요.. -o-;;
 
얘기만 들었던 빵 제공 중단 내용을
몸소 경험하니 너무나 아쉬운데요.. ㅠ.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맥주는 '생맥주' 3,000cc로 했어요..
생맥주는 하이트 이구요..
 
300cc가 2,500원, 400cc가 3,000원 인 것에 비해
3,000cc는 15,000원으로 피처가 잔 보다는 더 싸네요..
 
주류는 통신사 할인이 안되는 막강 품목이라
체감 가격은 괘 나가는 편이구요..
 
날씨도 더워지는데 맥주 50% 행사나
1+1 행사를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맥주를 주문하면 나오는 '나초' 이구요..
 
빵이 제공되지 않아서 맥주만 있으니깐
테이블이 왠지 허전해보이더라구요..
 
지나가던 매니저 분이 나초를
준비해드릴까요라며 챙겨주고 가시네요..
 
빵이 안나오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나초 열심히 먹어줬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본리스 윙(Boneless Wing)' 이에요..
 
배가 부른 상태여서 안주는
간단하게 하나만 주문했어요..
 
부드러운 닭안심 요리로 버팔로 윙 소스, 잭 다니엘 소스,
쿵파오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먹을 수 있어요..
 
이번에도 소스를 물어보지 않아서
얼른 잭 다니엘 소스로 해달라고 부탁했어요..
 
잭 다니엘 소스에 살짝 버무려져 있는
튀긴 닭안심이 소스도 같이 나왔어요..
 
갠적으로 느끼기에 잭 다니엘 소스는
닭고기와도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 ㅡㅡb
 
 
T.G.I. FRiDAY'S! 논현점(02-512-7211)은
학동사거리 씨네시티 건너편에 파머스 베니건스와 나란히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자면
약간은 애매한 위치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tgif.co.kr 이구요..
 
 
식사하기에도 좋은 곳이지만
생맥주 마시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