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T.G.I. FRiDAY'S!

[잠실맛집] T.G.I. FRiDAY'S - 금요일엔 역시 티지아이! Amazing Lunch! 만원의 행복!

by 비어벨_다음 2011. 8. 12. 23:54
반응형
Find Your Tasty 'T.G.I. FRiDAY'S' 잠실캐슬점에 Amazing Lunch 먹으러 다녀왔어요..
 
티지아이 프라이데스가 생각나는 금요일에 런치를 먹으러 방문했어요..
 
그동안 다양한 레스토랑 방문하다보니 티지아이는 근 1년 반 만에 방문이네요..
아주 오랜만에 만나는 티지아이야 반갑구나.. ^^
 
아주 오랜만에 방문하는 티지아이로 어디 매장을 갈까 고민하다가
거리상 그리고 좀 맘에 드는 잠실캐슬점으로 고고씽했어요..
 
 
 
 
금요일에 만원으로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런치를 만나볼까요.. ^^
 
 
 
 
In Here, It's Always Friday! 금요일하면 생각나는 티지아이예요..
 
 
 
 
11시 40분쯤에 도착했는데 좌석을 차근차근 오픈하느라 그런지 십 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스페셜 프라이데이 행사를 하고 있어요..
 
이날은 샐러드 DAY라서 치킨 샐러드의 경우 치킨은 1회, 샐러드의 채소는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구요..
 
 
 
 
메뉴 이구요..
 
 
 
 
수프, 메인, 에이드, 커피로 구성된 '어메이징 런치(Amazing Lunch)' 이구요..
 
가격은 12,300원 이에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금/토요일에는 롯데카드 추가 할인하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이날은 즐거운 금요일이라서 통신사 20%에 롯데카드 추가 5%가 가능해요..
 
덕분에 어메이징 런치도 9,348원(부가세 10% 별도)이라는 착한 가격이 되네요.. ^^
 
 
 
 
기본 세팅 이구요..
 
 
 
 
서버에 대한 안내가 있는데 오랜만에 방문한 티지아이 여전하네요..
 
 
 
 
'브로컬리 치즈 수프(Broccoli Cheese Soup)' 이구요..
 
 
 
 
은은한 색의 노란초록빛의 브로콜리 치즈 위에 아직 덜 녹은 치즈가 얹어져 있어요..
 
 
 
 
'오렌지 에이드(Orange Ade)'와 '딸기 에이드(Strawberry Ade)' 이구요..
 
 
 
 
딸기에이드에는 컷팅된 딸기도 조금 들어 있네요..
 
 
 
 
샐러드 DAY라서 샐러드도 먹고 싶었지만 런치를 먹으러 방문한 날이라
하나만 런치로 주문하면 아쉬울 것 같아서 모두 런치로 주문했어요..
 
세 명이서 방문했으면 하나는 샐러드 했을 것 같아요..
 
 
 
 
어메이징 런치는 세 가지가 있는데 그 중 두 가지를 골랐어요..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Crusted Chicken Steak)' 이구요..
 
겉모양만 봐서는 맛이 과연 어떨까 가늠이 안 되어서 반신반의하면서 주문했어요..
 
 
 
 
패밀리 레스토랑 1개 양이 푸짐하다는 느낌인데 이거 양은 1인용이라는 느낌이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담백한 닭가슴살 위에 구운 마늘, 볶은 양송이가 콜비 치즈와
몬터레이 잭 치즈에 덮어져 달콤한 잭 다니엘 소스가 곁들여진 치킨 스테이크예요..
 
 
 
 
사이드로는 새우볶음밥을 골랐어요..
 
볶음밥은 그냥 새우가 있는 볶은 밥이라는 느낌으로 큰 감흥이 없어요..
 
 
 
 
'하프 랙 잭 다니엘 글레이즈 립(Half Rack Jack Daniel's Blazed Ribs)' 이에요..
 
 
 
 
오랜 시간 서서히 익혀 담백하고 부드러우며 살코기가 갈비뼈로부터
쉽게 떨어져 나오는 돼지갈비에 매콤한 케이준 스파이스를 뿌린 후
직화 그릴에 구워 달콤한 잭 다니엘 소스를 곁들인 TGIF 최고의 립이에요..
 
 
 
 
단품의 절반으로 크기가 점점 작아지는 6대의 갈비가 잭 다니엘 소스로 윤기가 흐르고 있어요..
 
 
 
 
립은 프렌치 프라이로 정해져 있는데 감자 튀김은 그닥 땡기지 않아서
서버 분에게 문의하니 업차지 하면 다른 사이드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1,000원 추가해서 케이준 어니언 링으로 바꾸었어요..
 
 
 
 
밑반찬으로는 피클이 나와요..
 
 
 
 
부드러운 립이지만 쫙쫙 찢어질 정도로 말랑말랑하지는 않네요..
 
 
 
 
티지아이의 코코넛 쉬림프처럼 바싹하게 잘 튀겨졌어요..
 
약간 짭조름한 편이어서 별다른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구요..
 
 
 
 
직원 분에게 잭 다니엘 소스 달라고 해서 찍어 먹었어요..
 
역시 이 달콤한 잭 다니엘 소스는 티지아이의 큰 매력이에요.. ^^
 
 
 
 
크러스티드 치킨하면 유린기처럼 바삭한 것을 연상했는데 그와 다르게
컷팅하는 느낌은 두툼한 안심 돈까스 컷팅하는 느낌과 비슷하게 부드러운데요..
 
크러스티드 치킨을 맛보는데 이거 기대 이상인데요..
 
 
 
 
닭가슴살이어서 약간 뻑뻑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게 웬걸요..
 
상당히 부드러워서 만족도가 매우 높았어요.. 츄릅~~
 
 
 
 
두 가지 치즈가 달콤한 잭 다니엘 소스로 만나서 소스도 참 맛깔나서 그냥 먹어도 좋구요..
 
같이 나오는 허니 머스터드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
 
 
 
 
후식으로는 커피가 나오는 핫과 아이스를 선택할 수 있어요..
 
둘 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보다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더 좋은데요..
 
 
 
 
T.G.I. FRiDAY'S! 잠실캐슬점(02-2146-2401~3)은
2호선 8호선 잠실역 7번 출구나 8번 출구로 나와서 롯데캐슬골드 캐슬플라자 2층으로 가면 있어요..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에 하면 되고 마트처럼 요금에 따라 무료 주차 시간이 차이가 있네요.
 
홈페이지는 www.tgif.co.kr 이구요..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빠르고 서버도 활발히 움직여서
계속 눈에 띄는 위치에 있는 것을 보면 서비스 만족도도 괜찮아요..
 
금요일은 역시 티지아이인 듯 오랜만에 방문해서 즐거운 점심을 했네요.. ^^
 
 
상호: T.G.I. FRiDAY'S 잠실캐슬점
연락처: 02-2146-2401~3
주소: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골드 캐슬플라자 2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