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T.G.I. FRiDAY'S!

T.G.I. FRiDAY'S 잠실점 - 타지아이의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는 역시 푸짐!

by 비어벨_다음 2012. 4. 7. 22:24
반응형
'T.G.I. FRiDAY'S' 잠실점에 Amazing Lunch 먹으러 다녀왔어요..
 
티지아이 잠실점이 롯데월드 쇼핑몰 리뉴얼이 끝나면서 새단장을 했어요..
백화점이 확장되면서 새단장한 지는 꽤 되었지만 이제야 방문해보아요..
 
티지아이는 작년에 잠실캐슬점 방문하고 나서 방문한지 반년이 지난 것 같네요..
요즘에는 패밀리 레스토랑 보다 레스토랑이나 한식당을 가다보니 아주 뜸하게 다니고 있거든요..
 
 
 
 
티지아이의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는 역시 푸짐해요..
 
 
 
 
일요일 점심 조금 지나서 방문했는데 약간의 웨이팅이 있은 후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어메이징 런치와 디너는 평일에만 하고 있어요..
 
 
 
 
메뉴 이구요..
 
 
 
 
이날은 소셜커머스에서 브로콜리 치즈 스프 2개 +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 잭다니엘 찹 스테이크 + 탄산음료 2잔을 19,900원에 구입했어요..
 
 
 
 
이날은 스프와 음료가 같이 나오는 구성이에요..
 
 
 
 
기본 세팅 이구요..
 
 
 
 
콜라와 포도맛 탄산음료예요..
 
 
 
 
'브로콜리 치즈 스프(Broccoli Cheese Soup)' 이구요..
 
마지막에 얹어진 치즈를 섞으면 녹기 시작해서 그때 먹으면 딱 좋네요..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Cajun Fried Chicken Salad)' 이구요..
 
 
 
 
바삭하게 튀겨낸 매콤한 닭가슴살과 아삭한 샐러드 믹스, 달걀, 토마토, 파프리카, 몬잭치즈가
제공되며 다양한 맛의 드레싱을 선택하여 먹을 수 있는 프라이데이스의 대표 샐러드예요..
 
 
 
 
잘 튀겨진 닭가슴살이 길게 튀겨져서 꼭 탕수육 모양 같네요.. ㅋㅋㅋ
 
 
 
 
드레싱은 두 가지에서 고를 수 있는데 따뜻한 핫 베이컨 머스터드 드레싱으로 달라고 했어요..
 
 
 
 
드레싱을 부으면 먹기 좋고 푸짐한 치킨 샐러드가 되지요..
 
닭가슴살 부위지만 그렇게 퍽퍽하지 않아서 좋아요..
 
 
 
 
이런 푸짐하고 먹기 좋은 치킨 샐러드가 패밀리 레스토랑의 매력인 것 같아요.. ^^
 
 
 
 
'잭다니엘 찹 스테이크(Jack Dinnel's Copped Steak)' 이구요..
 
 
 
 
한국식으로 양념해 직화에 구운 쇠고기 패티에 달콤한 잭다니엘 소스와 보르도 소스를 뿌린 스테이크예요..
 
 
 
 
'케이준 어니언링(Cajun onion Rings)' 이에요..
1,000원 더 내고 변경했어요..
 
원래 찹 스테이크의 사이드는 볶음밥이에요..
 
개인적으로 팸레에서 사이드로 나오는 볶음밥은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다른 것으로 업차지해서 바꿀 수 없는지 문의 하니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피클 갖다 달라고 하면 이렇게 자그마한 접시에 갖다 주네요..
 
 
 
 
티지아이의 찹 스테이크는 처음 먹어 보는데 아쉽게도 별다른 감흥은 없어요.. >.<
 
 
 
 
지금은 스테이크의 맛을 알아버린터라 이런 찹 스테이크는 스테이크라기보다는 그냥 고기라는 느낌이에요.. ㅎㅎㅎ
 
 
 
 
소스가 조금 약한 것 같아서 잭다니엘 소스 더 달라고 했어요..
 
 
 
 
그릴 자국이 선명해서 먹음직스럽기는 하지만 굳이 다음번에 또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ㅋㅋㅋ
 
 
 
 
T.G.I. FRiDAY'S! 잠실점(02-2143-1725~7)은
2호선 8호선 잠실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왼편 롯데월드 쇼핑몰 2층에 있어요..
 
주차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지하 주차장에 하면 되고 마트처럼 요금에 따라 무료 주차 시간이 차이가 있구요.
 
홈페이지는 www.tgif.co.kr 이구요..
 
 
 
 
롯데월드에 붙어 있어서 창가 자리에서는 롯데월드를 바라볼 수 있어요..
서비스는 그냥 무난한 편으로 사람들이 많아서 정신없기는 하네요..
 
이제 패밀리 레스토랑은 특별히 맛을 느끼기 위해서 간다기보다는
그냥 시끌벅적한 분위기에 즐거운 식사를 하고 싶을 때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
 
 
상호: T.G.I. FRiDAY'S 잠실점
연락처: 02-2143-1725~7
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40-1 롯데월드 쇼핑몰 2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