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맛집/호텔 레스토랑

워커힐 아이스링크(WalkerHill Ice-Rink)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2. 25. 12:28
반응형
'워커힐 아이스링크(WalkerHill Ice-Rink)'에 다녀왔어요..
 
SK텔레콤 아이스 페스티벌에 당첨돼서 방문했어요..
워커힐 아이스링크에는 처음 가봤어요..
 
벌써 다녀온 지 3주 정도 지났으니
후기가 많이 늦었네요.. ^^a
 
아쉽게도 지금은 아이스링크 끝났어요.. 음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푸드 코너는 Oriental Style로 메뉴는
'일본식 우동', '떡 만두국', '궁중식 떡볶이', '삼선 자장면',
'이자까야 꼬치오뎅'이 있고 가격은 13,000원 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푸드 교환권으로 일본식 우동과 떡 만두국을
먹을 수 있어서 하나씩 받아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떡 만두국은 진한 사골 국물의 만두국이에요..
왕만두가 5개인가 6개인가 들어 있어요..
 
진한 국물의 만두국이 따뜻하니 괜찮네요.. 후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식 우동도 호텔에서 운영하는 곳답게 잘 만드네요..
국물이 괜찮아서 우동도 맛있어요.. >.<
 
양도 푸짐한 편이구요..
 
이렇게 양이 많을 줄 알았으면 우동 한 개 먹고
쉬는 시간에 우동 또 한 개 먹을 걸 그랬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료 & 베이커리 코너는 이렇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료 메뉴는 조금 있어요..
 
음료 교환권으로 카푸치노와 핫초코 교환해서 마셨는데
핫초코가 더 나은 것 같아요.. ㅋㅋㅋ
 
다른 음료 교환권으로는 핫밀크와 사이다 받아왔는데
핫밀크는 정말 뜨거운 우유였어요..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메뉴는 비교적 다양하게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군고구마 세트 받아왔구요..
붕어빵, 고구마, 오징어 구이가 들어 있어요..
 
배가 고프지 않아서 집으로 들고 갔는데
붕어빵, 고구마, 오징어 모두 인기가 좋았어요.. ㅋㅋㅋ
 
 
워커힐 아이스링크에는 처음 가봤는데
여러 가지 먹을거리와 마실거리가 있으니깐 좋네요..
 
다음 겨울에도 열심히 응모해서 또 가고 싶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