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맛집/호텔 레스토랑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피자힐(Pizza Hill)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2. 8. 23:03
반응형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 있는 '피자힐(Pizza Hill)'에 다녀왔어요..
 
건축가 김수근님의 대표작품으로도 유명한 피자힐에
지난해 스페셜 데이를 맞아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예약한 시간에 방문하니 때마침
창가 좌석이 비어서 앉을 수 있었어요.. 럭키~~
 
전망이 가장 좋은 자리 중 하나에 앉을 수 있는
행운을 얻어서 기분이 매우 좋았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버섯 크림소스 스파게티' 예요..
 
양은 푸짐한 스타일은 아니고 적당한 편이에요..
가격은 21,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버섯과 베이컨이 크림소스의 스파게티와
잘 어우러져서 맛있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산물 피자' 이구요..
 
사이즈는 Small로 크지 않은 편이에요..
가격은 29,000원 이구요..
 
피자가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적당한 두께의 도우에 새우, 전복, 홍합,
오징어 등의 해물이 푸짐하게 들었어요..
 
치즈도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좋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자가 아무리 맛있어도 피자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 생각을 말끔히 날려 버리네요..
 
이때까지 먹어 본 피자 중에서
가장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정도 맛있어요.. ~.~
 
피자힐 다녀온 후로 한동안 배달 피자 먹는 데
난항을 겪을 정도였으니깐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자를 포장해가면 30% 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그래도 피자는 뜨끈뜨끈 할 때 먹어야
살살 녹는 것 같아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차산 중턱에 자리잡고 있어서 전망이 좋아요..
 
북동쪽에서 들어와 남서쪽으로 흘러가는
한강을 내려다 볼 수가 있어요..
 
중앙에 보이는 건물은 W서울워커힐 이구요..
 
해지기 전에 들어가서 식사를 하고 있으니깐
어느덧 해가 져서 야경도 감상할 수 있었어요..
 
 
피자힐(02-450-4699)은
광진구 아차산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 있어요..
 
2호선 강변역이나 5호선 광나루역에서
워커힐 무료 셔틀버스 타고 가면 되구요..
 
주차장은 넓지 않은 편이지만
주차 다 하긴 하네요..
 
홈페이지는 www.sheratonwalkerhill.co.kr 이구요..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만큼
가격은 비싼 편이에요.. -_-;;
 
음식 가격에 부가세 10% 붙고
거기에 봉사료 10% 붙어요.. @.@
 
최근에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지난해보다 가격이 오르긴 했네요..
 
수려한 경관을 내려다볼 수 있는
한적한 레스토랑이어서 분위기는 좋아요..
 
호텔에서 운영하는 만큼 서비스도 좋구요..
 
 
막강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은 많아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 같은 스페셜 데이에는
예약하지 않으면 방문하기 힘들어 보일 정도예요..
 
메뉴는 단출하게 세트 메뉴 2가지,
피자 7가지 정도, 파스타 8가지 정도가 있구요..
 
 
맛과 분위기가 좋으니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것 같아요..
 
특별한 날 방문해서 즐겁게 식사하고
주변을 산책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아늑한 숲 속 별관에서
즐기는 피자 맛은 정말 잊을 수가 없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