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퓨전·버거·동남아·떡볶이

엔즐(N-Zle) 코엑스점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7. 11. 10. 01:42
반응형
누들 바 '엔즐(N-Zle)' 코엑스점에 다녀왔어요..
 
보통은 좌석 안내 후에 주문을 받는데
엔즐은 현관에서 주문하고 자리에 가서 앉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식이 제공되기 전에 음료와 단무지는 직접 준비하십시오.
음료는 무제한 입니다.' 라고 쓰여 있네요..
 
그래서 단무지 가지고 왔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펩시와 사이다 가지고 왔어요..
탄산음료는 전부다 김빠진 느낌이 드네요.. 이런이런.. -.-;;
 
다른 음료는 차음료가 2종류 정도 있었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중국식 볶음짬뽕' 이에요..
가격은 7,800원 이구요..
 
신선한 해물과 입안 가득 매운맛을
느낄수 있는 중화풍의 볶음짬뽕이라고 하네요..
해산물과 면을 꽃빵에 싸먹어도 괜찮네요..
 
풀무원 계열이라서 풀무원 면을
사용하는 것 같기도 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산물 야끼소바 볶음면' 이구요..
가격은 이것도 7,800원 이에요..
 
다양한 해물과 야채, 우스터 향이 가득한
소스의 일본식 야끼소바 볶음면이라고 하네요..
 
가쯔오부시가 얹어 있는 것이 맘에 드네요..
야끼소바 볶음면답게 소스도 입에 착 달라 붙구요..
 
 
음식점이 밖에서 봤을 때는 커 보였는데
막상 들어가니 아담한 크기네요..
 
가맹점명으로는 '이씨엠디-브루스케타코엑스'로 나오네요..
바로 옆에 있는 브루스케타하고 같은 계열이어서 그런가봐요..
 
 
엔즐 코엑스점(02-6002-6760)은
코엑스몰 아쿠아리움 근처에 있어요..
 
2호선 삼성역에서 코엑스몰 방면으로 나와서
메가박스 지나서 아쿠아리움 방향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메뉴로는 볶음면, 밥, 탕면, 딤섬 등이 있네요..
홈페이지는 www.n-zle.co.kr 이구요..
 
 
새로운 개념의 다국적 면요리 전문이라는 슬로건답게
여러 가지 퓨전 면요리들이 있네요..
 
코엑스몰에 갔다가 면요리가 땡기면
가볍게 가줄 수 있는 곳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