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

차이나팩토리(ChinaFactory) 대치점에 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7. 8. 28. 23:50
반응형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차이나팩토리(ChinaFactory)' 대치점에 또 다녀왔어요..
 
본격적인 식사 전에 여전히 딤섬을 가져다가 먹었어요..
바나나 시미루도 일찌감치 먹었구요.. ㅋㅋㅋ
 
런치 느지막한 시간에 방문하니깐 한가롭고 좋네요..
 
이날은 모든 런치 메뉴 주문할 수 있어서
33가지 중에서 6개를 골랐어요..

월별 쿠폰도 가지고 가서 이용해 줬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담백한 야채볶음을 곁들인 게살두부' 예요..
지난번에도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도 맛있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두부 볼을 찍는다는게 깜박했네요..
저 야채볶음 사이에 맛나는 두부 볼이 있어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매운 사천식 낙지볶음과 부드러운 꽃빵' 이에요..
월별 쿠폰을 이용해서 추가로 나온 것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맵기는 상당히 매워요..
꼭 불닭 처음 먹었을 때의 느낌이라고나 할까..
 
매운것 좋아하는 지인에게는 매우 만족스러운 요리였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콤한 맛조개 볶음' 나왔어요..
 
이것도 정말 매콤해요..
매운 낙지볶음에 이어서 이것도 지인이 맘에 들어하던 요리였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달콤한 칠리소스의 감자말이 새우와 새우칩' 나왔어요..
 
새우를 감자에 돌돌 말은 후 튀겼네요..
어떻게 저렇게 말았을라나.. 오호..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자말이 새우라는 것을 여기서 처음 먹었어요..
이 이후에 다른 음식점에 가보니 감자말이 새우가 있더라구요..
 
아직 두세군데서밖에 못먹어봤지만
여기가 가장 낫긴 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상추와 새우칩은 바삭바삭해서 싱싱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갠적으론 새우의 크기가 컸으면 하는 마음으로 시켰었는데
의외로 새우가 작아서 실망이었어요.. ㅜ.ㅡ
 
대신 감자 좋아하는 사람은 감자 비율이 높아서 좋겠어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킨 요리인 '비풍강 버팔로 윙과 연겨자 디핑소스' 나왔어요..
 
음식은 샐러드 & 애피타이저, 해산물,
비프 & 포크, 치킨 & 덕, 식사 순으로 나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머스터드 소스를 안 찍어 먹어도 될 만큼 양념이
충분히 배어 있어서 달달하면서 좋네요.. 츄릅~
 
이날 가장 입맛을 돋웠던 요리예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4조각 밖에 없다는 것이 너무나 아쉽네요.. ㅠ.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요리인 '버섯을 곁들인 훈제오리 가슴살 볶음' 나왔어요..
 
훈제오리가 부드러우면서 잘 볶아져서 입에 착착 달라붙네요..
버섯과 마늘쫑도 충분해서 같이 세트로 먹기에도 좋았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 메뉴인 '오리지날 해물 자장면' 나왔어요..
흠.. CJ 면을 사용하는지 면발은 탱탱하네요..
 
자장은 그냥 평이한 수준이었어요..
진하기보다는 깔끔한 스타일이라고나 할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디저트로 역시 과일, 바나나 시미루, 오미자 펀치, 커피를 마셔줬구요..
 
아이스크림은 3가지가 있다고 해서 다 가지고 와봤어요..
바닐라, 초코, 딸기가 있었는데 이중에서 딸기가 가장 나았어요..

정확히는 딸기치즈 아이스크림이구요..
치즈가 들어있어서 더 맛났던 것 같아요..
 
 
차이나팩토리 대치점(02-2051-0671)은
2호선 삼성역과 3호선 학여울역 사이에 있어요..
 
CJ 제휴 신용카드 이용해서 1인당 15,000원 정도 나왔구요..
자세한 내용들은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 www.chinafactory.co.kr 참고하세요..
 
 
일행이 많을수록 다양한 요라를 먹을 수 있겠어요..
다음에는 가족과 꼭 같이 가서 골고루 먹어봐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