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퓨전·버거·동남아·떡볶이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04호> (하노이의아침/여의도/베트남쌀국수)

by 비어벨_다음 2007. 5. 20. 23:48
반응형

이번에 다녀온 집은 베트남 음식점인 '하노이의 아침'입니다.
홈페이지를 보니깐 여의도 본점, 여의도 홍우점, 서울역점, 일산점
총 4군데 있다고 나오네요..
 
제가 갔다온 곳은 여의도 홍우점이었어요..
거기 아주머니들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이건 셋팅 사진이구요..
물은 허브차였던 것 같은데 괜찮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스프링 롤이에요..
월남쌈을 먹기 간편하게 만들어 놓은 거구요..
 
3개를 각각 쪼개서 6개가 나왔고 가격은 4,000원이네요..
가볍게 에피타이저로 먹어줬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쌀국수에 넣어먹을 양파와 숙주나물..
정갈하게 나와서 찍어 봤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볶음 국수인 팟타이예요..
지금까지 먹던 볶음 우동이나 다른 볶음 면요리와는 조금 달랐어요..
베트남 음식치곤 너무 느끼한 것도 없고
약간 매콤하면서 맛있어요. ^-^
 
양은 1인분보다는 많은 편이구요..
가격은 12,000원 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기본으로 먹어주는 쌀국수이구요..
두 사람이 가니깐 알아서 두개로 나누어서 주시더라구요..
즉, 사진에 있는 것은 1/2 쌀국수라고 생각하심 되요..
 
포호아나 포베이 계열과는 다르게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더 깔금하다고나 할까..
 
보통 먹었던 베트남 쌀국수에 질렸다면
여기서 먹어봐도 좋은 것 같아요.. ^^
 
8,500원짜리 쌀국수 치곤 양이 많아서 더 좋았어요..  ㅋㅋㅋ

 
 
'하노이의 아침' 홍우점(02-782-5320)은
여의나루역에서 여의도역으로 가다가 MBC 방송국에서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는 홍우빌딩에 있답니다.
 
후기 남기면서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어지네요.. ^^
 
 
 

반응형

댓글